신한銀, 추석 맞이 ‘아이행복 선물상자이벤트 시즌2’ 실시
신한銀, 추석 맞이 ‘아이행복 선물상자이벤트 시즌2’ 실시
  • 김복만
  • 승인 2017.09.11 1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청소년 고객 대상 생애 주기별 다양한 금융혜택 이벤트
아이행복바우처 사용 적금가입 및 아이행복카드 발급고객 대상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신한은행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9월 1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아이행복 선물상자이벤트 시즌2’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아이행복바우처를 사용한 적금 가입과 아이행복카드 신청을 완료한 후 인터넷으로 응모한 영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총 7백명을 추첨해 로션, 베이비 오일 등 유아용품 7종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아동학대 예방 안내책자로 구성된 아이행복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전 상품 가입 고객도 참여 가능하며 아이행복패밀리 클럽 이벤트 페이지(www.familyclub.co.kr)에서 응모하면 된다.

신한 아이행복바우처는 신한은행이 신한카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사업으로 ▲2012년 이후 출생 영유아가적금 가입시 사용할 수 있는 금융바우처 1만원 ▲적금 가입 후 아이행복카드를 발급받아 10만원 이상 사용시 1만원 캐시백 등의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바우처를 사용한 적금계좌 개설 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000원씩 적립해 아동학대 예방기금으로 기부하고 있어 고객과 사회가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코즈 마케팅(Cause Marketing)의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키자니아 은행 체험관 운영과 10대 고객의 용돈관리 편의를 위한 신한 포니(Poney)패키지 등 어린이, 청소년 고객을 위한 생애 맞춤형 금융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신한은행과 인연을 맺는 고객들이 은행을 계속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