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장난감·출산용품이 1만여종 ‘베네피아 키즈몰’ 오픈
유명 장난감·출산용품이 1만여종 ‘베네피아 키즈몰’ 오픈
  • 송지나
  • 승인 2017.09.14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시트·유모차 등 전제품 할인율 20~30%…9월 한달간 기념이벤트
▲ 최근 온라인 판매에 들어간 육아용품 쇼핑몰 '베네피아 키즈몰'의 홈페이지 이미지. 사진=베네피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장난감과 교육완구, 유모차·출산용품 등 1만여 종에 이르는 육아용품만을 취급하는 전문 온라인쇼핑몰 ‘베네피아 키즈몰’이 첫선을 보인다.
지난 7월 말 경기도 파주출판도시에 새롭게 단장하고 들어선 유아용품 전문 온라인 아웃렛 매장인 베네피아가 운영하는 ‘베네피아 키즈몰’은 유모차·카시트·장난감·키즈 스포츠용품 등 80여 브랜드들을 입점시켜 출산 준비부터 육아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원스톱 쇼핑 체제를 구축했다.
분야별 대표 브랜드로는 퀴니·부가부 유모차, 맥시코시·GRACO 카시트, 다이노코어 등 남아완구 히트상품, 콩순이·디즈니 프린세스 등 여아완구 대표제품을 모두 구비해 놓고 있다.
제품 전체의 평균 할인율은 20~30%이며, 고가 제품군인 카시트와 유모차의 할인 폭이 최대 30%에 이른다.
베네피아 키즈몰에서는 9월 한달동안 다양한 오픈기념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전 상품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베네피아 키즈몰 대표 이미지를 스크랩하고 댓글을 달면 10명을 추첨해 퀴니 유모차, 다이노코어 울트라 디세이버 케라토 등을 증정한다. 
‘디즈니 전문관’의 엘사·라푼젤 등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디즈니 캐릭터 상품과 국산 인기 캐릭터상품 뽀로로 인기발육 아이템을 구매하면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베네피아 키즈몰은 매주 월요일마다 ‘금주의 특가상품’을 공개해 일주일간 대폭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는 매니아 다이캐스팅카, 마조렛 5층 주차장놀이를 36% 할인가격으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