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비앤비 아기 칫솔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비앤비 아기 칫솔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9.06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보령메디앙스, 비앤비 아기 칫솔 출시

보령메디앙스의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B&B)가 영유아의 치아 관리를 도와줄 아기 칫솔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비앤비 아기 칫솔’은 둥근모와 미세모가 양면에 있는 돌기 헤드로 4~12개월 영유아의 치아 발육을 도와주며, 칫솔 연습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탄력 있는 칫솔머리의 촉감과 올록볼록한 바닥 돌기로 잇몸에 자극을 줘 치아 발달에 효과적이다. 

보관 시 세울 수 있는 스탠드 타입으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대한소아치과학회의 추천 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목 넘김 안전링이 장착되어 있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뉴나,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믹스’ 론칭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NUNA)가 현대적인 감각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살린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믹스(mixx)’를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고, 대대적인 론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믹스(mixx)’는 심플함과 디테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모차 사용 시 아이와 엄마 모두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유모차 요소요소에 디테일을 살렸다. 뿐만 아니라 별도 구성된 캐리콧과 신생아 카시트를 결합해 요람모드, 신생아 카시트 트레블 모드, 전후 양대면 기능까지 4가지를 모두 활용 가능하다. 

뉴나는 이번 ‘믹스’ 론칭에 맞춰 베페에서 대대적인 공개와 함께, 현장에서 ‘믹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풋머프, 레인커버, 방풍커버, 어뎁터, 르그로베 블랭킷 등 5가지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매일 선착순 구매자 5명에게는 ‘베베 오감 놀이’ 교구세트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7일부터 17일까지 롯데아이몰, GS샵, 에이원베이비 공식쇼핑몰에서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필수유모차 액세서리와 함께, 20% 론칭 할인을 실시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들에게는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 에이비씨덤, ‘제 32회 베페 베이비 페어’ 참가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의 프리미엄 베이비 브랜드 에이비씨덤(ABCDerm)이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에이비씨덤 브랜드 부스(A홀 D225)에서는 신생아 및 영유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폭넓게 선보이고, 시기별 스킨케어 컨설팅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부스 방문 고객 대상 정품 증정 이벤트와 기획 세트 및 시즌 제품 할인 판매 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행사 현장에서는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체험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진정 케어 라인 및 선케어 라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베이비 선크림 현장 구매 시 정품 클렌징 워터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5종 디럭스 키트, 거즈 수건 등을 증정하고 4만원,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생아 클렌저, 수분로션 정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