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 外
[육아템 알림]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9.05 15: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Hall A, B에서 열린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는 공식 협찬사인 핀덴베베, 오브맘을 포함해 국내외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3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전시 현장에서는 임산부와 육아맘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은 물론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오픈 당일에는 아이를 데리고 전시장을 찾는 부모들을 위해 ‘아빠랑 놀면 생기는 일, 아빠와 아기 콜라보 패션쇼’가 열린다. 아이와 놀아주며 적극적으로 정서적 교감을 나누는 아빠 8명을 초청, 아빠와 아이가 팀별로 콘셉트에 맞는 의상을 입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베페 온라인(모바일) 신규 회원 가입 또는 베페 홈페이지 회원정보 업데이트를 마친 기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 세피앙, 제32회 코엑스 베페 참가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이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브라이텍스, 호크 트위스터, 미니버기, 하비 등 총 4개 브랜드가 참가해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다채로운 이벤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는 원터치 장착 카시트 ‘어드보케이트 클릭타이트’ 판매를 실시하고, 지난 7월 런칭한 ‘롬머 키드픽스 2 XP SICT’의 전 컬러를 비치한다. 이와 함께 현장 예약 고객 및 구매자에게는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원터치 회전형 유모차 호크 트위스터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안전가드, 장바구니, 풋머프, 양면 이너시트로 구성된 4가지 기본 품목에 사계절커버, 목베개, 가죽 핸들커버 3가지를 추가하여 총 7종으로 확대해 준비했다.

또한 BMW 미니쿠퍼의 감성을 담은 유모차 미니버기는 최대 35%의 할인혜택과 사은품 3종을 마련했다. 현장에서 제품 구매 후 베이비페어 후기를 남기는 전원에게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컵홀더, 모기장, 전용 풋머프를 추가로 증정한다.

차세대 교감 유모차 하비는 부스에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9만원 상당의 사은품 3종을 선물한다. 또 현장 제품 구매 후 방문 후기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컵홀더, 오거나이저, 전용 풋머프를 추가로 제공한다.  

 


◇ 필립스 아벤트, 제32회 베페 참가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생후 1000일 동안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먹거리 준비를 도와줄 ‘토탈 피딩 솔루션(Total Feeding Solution)’을 소개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소개하는 ‘토탈 피딩 솔루션’은 모유-분유-이유식 등 각 단계에 맞춰 편리하고 똑똑하게 먹거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유축기와 엄마 가슴과 흡사한 형태의 젖꼭지 및 젖병부터 이유식 마스터기까지 각 단계에 맞는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제품 전시와 더불어 스페셜세트 판매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실리콘 젖꼭지, 젖병, 분유 케이스, 브러시로 구성된 ‘내맘대로 젖병세트’, 내추럴 전동 휴대용 유축기와, 유리젖병, 보틀워머, 모유저장팩으로 구성된 ‘모유수유세트’ 등 베페만의 스페셜 세트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필립스 아벤트 부스에 방문해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 이웃을 인증한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 증정, 럭키볼 추첨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순성, 베페 라이브쇼(Live Show) 이벤트 진행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 제32회 베페(Befe)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현장에서 순성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쇼(Live Show)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쇼는 올바른 카시트 장착법을 독려하기 위한 장착법 대결을 펼치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라이브쇼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제나 클립과 3D 쿨시트, 킥매트, 보호매트로 이루어진 순성의 ‘악세서리 패키지’와 ‘음료 기프트 상품’을 3일간 매일 10명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순성은 이번 베페에서만 특별하게 할인폭을 높혀 ISOFIX 전용 카시트 라온을 28%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구입 고객에게는 코지 썬쉐이드, 3D 쿨시트, 뒤보기 후방거울, baby in car 차량 안전 스티커로 구성된 순성 안전 세트 사은품 4종을 증정한다.

또 데일리는 28%의 할인과 함께 차량 햇빛 가리개, 3D 쿨시트, baby in car로 구성된 사은품 3종을 증정하고, 주니어 카시트 제나와 제나 주니어는 23% 할인 판매와 제나 전용 컵홀더, 3D 쿨시트, baby in car 차량 안전 스티커로 구성된 사은품 3종을 증정한다. 

 

◇ 퀴니&맥시코시, 베페 현장 할인 이벤트 진행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퀴니와 맥시코시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0명에게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현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품목에는 퀴니 2017년형 신제품인 절충형 유모차 ‘제프엑스(ZAPP X) 시리즈’와 디럭스 유모차 ‘무드’, 맥시코시의 대표 주니어 카시트인 ‘로디 AP’, 컨버터블 카시트 ‘액시스픽스(Axiss Fix)’ 등 주요 인기제품이 모두 포함된다. 

선착순 이벤트 외에도 현장에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퀴니와 맥시코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현장 구매 시 온라인 쇼핑몰 적립금과 커피쿠폰은 물론, 베페 공식 어플리케이션 내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현장에서 제시하면 고급 유모차 정리함을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