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아토팜 더마 수딩 크림 업그레이드 外
[육아템 알림] 아토팜 더마 수딩 크림 업그레이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8.28 14: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토팜 더마 수딩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아기들을 위한 엉덩이 보호 크림 ‘아토팜 더마 수딩 크림’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업그레이드 출시한 ‘아토팜 더마 수딩 크림’은 EWG 안전등급 전성분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징크옥사이드 성분이 약 10%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짓무르기 쉬운 아기의 엉덩이를 편안하게 진정·보호해주고, 국제 특허 MLE® 기술과 판테놀 성분이 아기 피부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강화시켜준다.

 


◇ 모던버랩, 2017 FW 유아패드·블랭킷 출시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인 본메레몰에서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모던버랩의 2017 F/W 신제품인 양면누빔 패드와 코튼 스트랩 블랭킷, 더블코튼 스트랩 블랭킷을 공식 런칭한다. 

신제품 양면누빔 패드는 90*140cm의 넉넉한 사이즈와 그레이컬러와 물결 누빔 디자인이 특징이다. 면직물을 열로 광택 내 보풀이 삼분의 일로 줄어들고 매트의 축을 잡아줘 세탁 후에도 변형이 되지 않는 친츠가공 처리를 해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부드러운 40수 트윌원단을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 했으며, 무형광·무표백·무염색으로 안전한 소재를 사용한 초경량 6온스 누빔솜을 넣었다. 

양면누빔 패드 양 옆의 스트랩은 함께 출시된 코튼 스트랩 블랭킷과 더블코튼 스트랩 블랭킷의 네 귀퉁이에 달린 긴 스트랩을 연결해 일체형 이불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블랭킷의 스트랩을 유모차 프레임에 묶어주면 끌림 및 분실을 예방할 수도 있다. 

코튼 스트랩 블랭킷은 108*108cm 사이즈로 100% 코튼 양면기모를 사용해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가볍고 휴대가 용이하다. 두 겹으로 제작된 더블코튼 스트랩 블랭킷은 100*120cm의 크기이며, 겉감은 양면기모, 안감은 코튼벨로아 원단으로 보온성을 극대화 했다.

 


◇ 제로투세븐닷컴, 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자사 유아동 종합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28일부터 오는 9월3일까지 일주일간 제 11회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총 6가지의 빅세일 기획전으로 최대 75%의 할인을 선보인다. ▲아기로션∙아기물티슈∙빨대컵 등의 유아용품 통합전, ▲분유 브랜드 매일유업전 ▲기저귀 대표 브랜드들이 모인 기저귀 기획전 ▲카시트∙유모차∙아기띠 등의 발육용품 통합전 ▲유한킴벌리 브랜드 위크전 ▲완구 통합전 등이 열린다. 

또 기존 할인에 추가 할인이 더해지는 플러스쿠폰, 무료배송 쿠폰, 첫 구매 할인쿠폰 등 베이비페어 전용 6종 쿠폰이 추가로 발급된다. 이밖에도 특정 구매조건을 달성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포인트를 지급하거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