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컬리수 우븐 소재 신제품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컬리수 우븐 소재 신제품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8.23 14: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컬리수, 우븐 소재 신제품 출시

프렌치 감성 유아동복 브랜드 컬리수가 늦여름부터 초가을에 입기 좋은 우븐(WOVEN) 소재 신제품을 출시했다.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우븐 소재는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총 27종 34컬러로 원피스, 블라우스, 셔츠, 면 팬츠, 아우터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시즌 주력제품‘블러쉬 블라우스’는 버건디 컬러 바탕에 흰색 꽃무늬가 전판 나염되어 화려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넥 라인의 셔링으로 귀여운 느낌도 더했다. 남아용 ‘프렌치 선염 체크 셔츠’는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의 체크무늬 남방이다. 파란색 리본 넥타이와 버건디 컬러의 행거칩이 포인트로 추가돼 깔끔하게 입을 수 있다. 

 


◇ 하비,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하비(Harvey)가 2017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9월 4일까지 하비 유모차 체험단을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스크랩한 URL과 하비의 특장점,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축하 문구 및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2명에게는 하비 유모차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하비 공식 블로그에서는 9월18일까지 투표 이벤트가 진행된다. ‘교감’, ‘핸들링’, ‘폴딩’ 등 하비의 6가지 주요 기능 중 가장 특별하다고 생각되는 항목을 선택하고, 개인 SNS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과 투표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세피앙몰 포인트 2만원권(10명), 2만원 상당의 유모차 클립(10명), 베스킨 라빈스 싱글 레귤러콘(20명), 바나나맛 우유(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 아가방앤컴퍼니, 편집숍 ‘카라멜 플라츠’ 오픈

아가방앤컴퍼니가 스타필드 고양에 신개념 키즈 라이프스타일 SPA 편집숍 ‘카라멜 플라츠’ 1호점을 오픈한다. 

카라멜 플라츠(KARAMELL PLATS)는 스웨덴어로 ‘달콤한 집’이라는 뜻으로 아이들이 좋아하고 자주 가고 싶은 집을 의미하는 키즈 라이프스타일 SPA 편집숍이다. 스타필드 고양 3층 215㎡(65평)의 공간에 입점해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유아동 대상 놀이를 융합한 창의적 공간까지 제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장에는 디어베이비, 타이니플렉스, 이야이야오 등의 의류 브랜드와 퓨토, 오투베베 등의 화장품 라인 외에도 놀이 매트, 신발, 액세서리 등 총 60여 종의 브랜드에 약 900개 품목의 다양한 제품을 갖춰 영유아에 관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