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팩_메디힐 디스패치 라인 外
[주간 뷰티템] 팩_메디힐 디스패치 라인 外
  • 송지나
  • 승인 2017.08.12 22: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메디힐, ‘메디힐 디스패치’ 6종 출시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피부 부위별 주요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메디힐 디스패치(Thispatch)’ 라인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얼굴의 부위별 고민에 따라 눈가, 입가, 목, 모공, 볼, 턱과 트러블 부위에 적용할 수 있는 총 6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능에 따라 피부 트러블 케어, 링클케어, 탄력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나눠져 있다. 

피부 트러블 케어 라인은 트러블 초기와 후기에 사용할 수 있는 두 종류의 패치로 구성된 △바이오드레싱 포 스팟 키트, 실리콘팁을 이용해 피부에 도포하는 리퀴드형 △리퀴드 스팟 포 스킨으로 구성했다.

링클케어 제품인 △하이드라샷 포 아이 앤 스마일 라인, △리필톡스 포 립 앤 넥 라인에 사용된 패치는 원단을 랩핑해 수분 증발을 막고 유효 성분의 손실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외부 유해 성분을 차단하는 효과도 있어 주름 라인의 수분증발을 막아준다.

탄력케어 제품 라인 △포어라스틱 포 노즈 앤 치크는 피부 보습과 쿨링 효과가 우수한 바이오 셀룰로오스 소재를, △콜라젠타 포 뷔시지 업에는 탄력 있는 코일 형태의 구조로 밀착력 및 리프팅업 효과가 뛰어난 스트레칭 시트를 각각 활용했다. 

 

◇ 요거트페이스, 냉장 유통 마스크 8종 출시

푸드메틱 브랜드 요거트페이스가 론칭과 함께 천연 원료를 사용해 5~25도를 유지하는 냉장 유통 시스템을 통해 유통되는 마스크팩 8종을 출시했다. 

요거트페이스의 기본 베이스 원료인 요거트는 매일유업의 상하목장 유기농 발효유를 그대로 사용한다. 매일유업 상하목장은 대표적인 국내 친환경 브랜드로, 유기농 인증과 해썹(HACCP) 인증을 받았다. 

마스크팩 신제품은 워시오프와 시트마스크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깨끗한 환경에서 얻은 아사이베리, 오렌지, 녹차, 인삼, 꿀 등 슈퍼 푸드의 영양과 기능을 통해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피부를 보호하고, 생기와 탄력을 더해 다양한 피부 문제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LG생활건강, ‘보닌 포어 파이터 팩’ 출시

LG생활건강이 늘어진 모공을 꽉 잡아주고 유분기와 노폐물을 제거해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남성용 수분 클레이 팩 ‘보닌 포어 파이터 팩’을 출시했다.

‘보닌 포어 파이터 팩’은 투명한 수분 젤 제형이 수분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마르면 하얀 클레이 팩으로 반전되는 것이 특징인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팩이다. 

제품이 마르면서 피부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 유분기를 흡착해 모공을 케어해준다. 특히 흡착력이 뛰어난 가슬 클레이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솔입추출물을 함유해 피지, 노폐물 등을 말끔히 제거해주며, 피부 쿨링 및 진정 효과로 상쾌함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