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색조_베네피트 고고틴트 미니 外
[주간 뷰티템] 색조_베네피트 고고틴트 미니 外
  • 송지나
  • 승인 2017.08.12 22: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베네피트, ‘고고틴트 미니’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정품의 절반 정도 크기인 4ml로 휴대가 간편한 고고틴트 미니사이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고고틴트 미니는 정품의 절반 정도 크기인 4ml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형광 체리빛 틴트로 물놀이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으며, 여름철 피부를 더 산뜻하게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 아가타 코스메틱, ‘프리미에르 립스틱’ 신제품 출시

프렌치 시크 감성의 코스메틱 브랜드 아가타 코스메틱은 지난해 6가지 컬러로 선보였던 프리미에르 립스틱 완판에 이어 올해 2017년 F/W 시즌에 맞는 컬러를 담은 ‘아가타 프리미에르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프리미에르 립스틱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컬러를 담은 립스틱 6종과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컬러 립스틱 케이스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컬러는 ‘라비앙 로즈’, ‘샤르망 브라운’, ‘미미 핑크’, ‘라벨르 코랄’ 등 4가지 메인 컬러와 펄 피그먼트의 ‘마지 골드’, ‘네쥬 실버’ 2가지 베일 컬러로 구성했다. 케이스는 민트, 퍼플, 블루, 네이비 4종으로 출시됐다. 

프리미에르 립스틱은 고보습 7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며, 입술을 맑고 촉촉하게 표현해준다. 특히 아가타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입술 사이사이 비어 있는 공간에 오일 및 피그먼트가 채워져 고광택 입술을 연출해준다.

 


◇ 나이스뷰티, 아칸실 베리 매트 립스틱 출시

청호나이스뷰티가 프랑스 색조브랜드 아칸실의 매트 타입 립스틱 ‘베리 매트 립스틱’ 7종을 출시했다. 

‘베리 매트 립스틱’은 기존 매트 립스틱의 건조하고 텁텁함을 개선해 제형은 매트하지만 촉촉하게 밀착되는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까르망(CARMIN), 코랄(Corail), 부아 드 로즈(Bois de Rose), 로즈(Rose), 로즈 리치(Rose Litchi), 로즈 가넷(Rose Grenat), 누드(Nude) 등 활용도가 높은 7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 투쿨포스쿨, 글램락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글램락’ 라인의 2017 F/W시즌 신제품 ‘글램락 맥시라이너’와 ‘글램락 브로우 박스’를 출시했다.  

글램락 맥시라이너는 3가지 제품을 하나에 담은 3 in 1 멀티 아이라이너이다.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붓 타입의 리퀴드 아이라이너, 눈가에 음영을 더하는 팁 브러쉬 음영 섀도우, 섬세한 표현이 가능한 2mm 미세심 펜슬 라이너로 구성됐다.

글램락 브로우 박스는 눈썹 메이크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에 담은 아이브로우 키트다. 포켓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하다. 2가지 컬러의 브로우 파우더와 하이라이터, 브로우 마스카라, 펜슬, 브러쉬, 트위져로 구성돼 있다. 

 


◇ 인코코 ‘퍼펙트 하모니’ 컬렉션 출시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미니멀한 감성의 세련된 네일 컬렉션 ‘퍼펙트 하모니(Perfect Harmony)’를 출시했다. 

퍼펙트 하모니 컬렉션은 직선, 라인, 도형 등의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네일 아트 디자인 ‘엣지’, ‘포뮬러’, ‘프리퀀시’, ‘누보’ 등 4종과 네일 아트 디자인 함께 믹스 앤 매치 할 수 있는 부드러운 솔리드 컬러 ‘멜로디’, ‘트랜퀄리티’, ‘젠’, ‘하모니’ 4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