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기초_키엘 단단 장벽 로션 外
[주간 뷰티템] 기초_키엘 단단 장벽 로션 外
  • 송지나
  • 승인 2017.08.11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키엘, ‘단단 장벽 로션’ 출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피부의 장벽을 단단하게 케어해주는 신제품 ‘단단 장벽 로션’을 출시한다.

‘단단 장벽 로션’은 식물에서 추출한 만노오스를 함유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로사 갈리카와 카모마일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의 자생적인 방어력을 증진시켜주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도톰하게 감싸주는 텍스처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거칠어진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인공향, 파라벤 등이 첨가되지 않은 저자극 포뮬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 아이오페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 출시

아이오페는 모공을 청결하게 케어하고, 모공 속과 겉의 과다 피지를 흡착해주는 포어 전문 제품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를 새롭게 출시한다. 

‘포어 리셋 매티파잉 토너’는 녹차 추출물이 모공을 청결하게 케어하고, 토너 속 피지 흡착 기능의 파우더층과 각질 정리 효과를 가진 액상층이 함께 함유된 포어 핏 듀얼 포뮬라를 통해 깔끔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모공 축소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 환경에 의해 증가하는 피부 자극을 억제해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킨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하고, 무(無) 4가지 처방을 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성분의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을 결합한 안티에이징 신제품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탄한 피부 탄력을 제공해주는 사용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와 피부 노화로 이어지는 산화를 막는 항산화 앰플이 결합해 피부를 보호하고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프레시 코스메틱 콘셉트’의 안티에이징 앰플로, 개봉하는 동시에 베이스 세럼과 항산화 앰플이 만나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 된다. 개봉 이후 30일간 토너 사용 후 가장 먼저 얼굴과 목 전체에 발라주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보호 및 주름 개선 등 효과를 선사한다.

 


◇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오이스터 시카 크림’ 출시

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오이스터 시카 크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굴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징크카밍 콤플렉스™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 마린에너지™가 수분을 공급해 더욱 밝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색소와 향료 등 7가지 성분을 뺀 7 FREE 처방과 자연 유래 효능 성분 배합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non-comedogenic test)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도 적합하다.

 


◇ 클리오, 알러지 안심 더마 코스메틱 ‘더마토리’ 런칭

클리오가 알러지, 민감 피부를 위한 하이포-알러제닉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를 런칭했다. 

‘더마토리’는 인체 누적 10회 첩포 테스트(HYPO-ALLEGY TEST)를 통해 ‘알레르기 테스트 완료’ 및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만을 출시했다. 또한 알러지 유해성분으로 고시된 20가지의 성분과 알러지 주의성분 78가지를 첨가하지 않았다.

제품은 진정회복 라인인 ‘아줄렌 라인’, 보습장벽 라인인 ‘알란토인 라인’ 총 2라인으로 구성됐다.  

‘아줄렌 라인’은 카모마일을 사용해 손상된 피부 회복과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케어 해주는 라인으로 레스큐 거즈 패드, 젤 크림, 크림, 거즈 시카 마스크까지 4종 출시했다. 

‘알란토인 라인’은 보습장벽 강화에 탁월한 라인으로 토너, 에몰리언트, 크림, 밤 크림까지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전 제품 EWG 그린 등급 판정으로 특히 어린 아이들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라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