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모이몰른 도넛 컴팩트 아기띠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모이몰른 도넛 컴팩트 아기띠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8.10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모이몰른, ‘도넛 컴팩트 아기띠’ 출시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400g의 무게에 3단 휴대 우산 크기까지 접히는 초경량 및 초소형 ‘도넛 컴팩트 아기띠’를 출시했다. 

도넛 컴팩트 아기띠는 ‘면 100% 트윌 소재’로 접었다 펴도 구김이 잘 가지 않고, 세탁 후에도 변형이 적다. 어깨끈도 상황에 따라 조절할 수 있고, 아기띠를 폴딩해 넣을 수 있는 별도의 파우치까지 함께 제공해 편리함을 더했다.

디자인은 몸통 가운데 부분을 지퍼로 분리할 수 있도록 했고, 안쪽에 매쉬 소재를 덧대 여름철에는 지퍼만 열어도 통기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똑딱 단추를 처리한 목 받침대를 추가해 편안한 안착을 돕는다. 도넛 모양이 나염돼 있는 핑크와 베이지 두 컬러로 출시됐다.

 


◇ 제로투세븐 알퐁소, 2017 FW 컬렉션 출시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브랜드 알퐁소가 ‘알퐁소 테이블’이란 콘셉트의 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하고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알퐁소 FW 컬렉션은 각 라인 별로 업그레이드된 편안함과 심플하고 깨끗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편안한 컬러의 데일리웨어로 구성된 ‘컬러스 라인’은 쫄바지, 면티셔츠, 기본팬츠 등 활용도가 높은 베이직 단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한다. 

타임리스한 아메리칸 캐주얼 감성을 모던하게 표현한 ‘데님& 라인’은 블루와 인디고, 화이트, 머스터드 컬러를 중심으로 리뉴얼된 제품을 출시한다. 

이밖에도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엣지를 살린 ‘시크 라인’, 바디슈트나 롬퍼 등 유머러스하고 독특한 베이비 상품을 내놓는 ‘리틀 라인’,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생활 소품의 ‘토핑 라인’을 내놓는다. 

 


◇ 손오공, 자동 합체 변신로봇 ‘에반프라임’ 공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국내 최초로 2대의 자동차가 만나 자동 합체하는 유니티(Unity) 완구 헬로카봇 ‘에반프라임’을 공개했다. 

유니티 카봇 시리즈는 순수 국내 기술인 ‘듀얼 마그네틱 시스템’을 통해 2대의 자동차가 수평으로 합체하는 동시에 로봇으로 변신하는 제품이다. 

‘에반프라임’은 터닝메카드 애니메이션에서 메카니멀들의 영웅으로 등장했던 ‘에반’이 ‘노바’를 만나 진화한 형태로, 오는 12일 KBS1에서 오후 2시 5분 방송 예정인 ‘헬로카봇 시즌5’에 카봇의 친구로 등장한다. 일종의 터닝메카드와 헬로카봇 콜라보인 셈이다.

유니티 카봇 시리즈 중 첫 번째로 공개되는 ‘에반프라임’은 중형 미니카 ‘에반’과 ‘노바’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 주 주말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