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조이, GS단독 인기 카시트 할인 外
[육아템 알림] 조이, GS단독 인기 카시트 할인 外
  • 송지나
  • 승인 2017.07.20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조이, GS단독 인기 카시트 최대 56% 할인

영국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GS샵 단독, 조이 썸머 쇼핑 페스티벌’을 실시, 인기상품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조이의 스테디셀러 카시트 ‘스테이지스 LX’를 56% 할인된 가격에, 성장단계별 시트 확장이 가능한 주니어 카시트 ‘듀알로 아이소픽스’는 43%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카시트 외에도 절충형 유모차 ‘크롬’을 34%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구매 고객들에게는 상품에 따라 오가닉 어깨벨트 커버, 풋머프, 방풍커버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자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 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 순둥이, 9년 연속 ‘로하스 인증’ 획득

창립 9주년을 맞은 ㈜호수의나라수오미의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가 9년 연속 ‘대한민국 로하스(LOHAS ; 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인증’을 받았다.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은 지난 2006년 한국표준협회에서 만든 제도이다. 친환경적이고 사회공헌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 등에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인증 절차가 까다로운 것으로 유명하며, 유해 화학물질 성분을 최소화한 친환경 제품에만 주어진다. 또한, 1년마다 연장심사를 진행해 유지 가능 여부를 체크하므로, ‘로하스 인증’을 받은 제품은 비교적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오미의 이동훈 대표는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을 9년 연속 인증을 획득 한 건, 자연 친화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며 “아기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아가방앤컴퍼니, 중국 최대 유아박람회 참가

유아동패션용품 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19일부터 21일까지 중국 상해 국립전시 컨벤션센터(NECC)에서 열리는 ‘제17회 상하이 유아용품 박람회(CBME China 2017)’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아가방앤컴퍼니는 중국에 진출한 브랜드 편집숍 ‘아가방갤러리’를 통해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아가방’, 프리미엄 의류 브랜드 ‘에뜨와’, 디자이너 브랜드 ‘타이니플렉스’, 프리미엄 유아용 스킨케어 ‘퓨토’, 놀이매트 ‘디자인스킨’을 소개했다. 

이를 통해 중국 및 해외 바이어 발굴 및 중국 내 유통망 확대에 주력해 중국 현지 시장을 본격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아가방앤컴퍼니의 모기업인 랑시그룹과의 시너지 효과로 중국 현지 인프라 활용 및 최적화된 마케팅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홍주영 아가방앤컴퍼니 상무는 “CBME 참가를 통해 아가방, 에뜨와, 퓨토 등을 글로벌 바이어 및 방문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라며 “한국을 대표하는 유아기업으로서 육아용품의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널리 알려 중국 유아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