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협회 ‘청소년 금융보험 캠프’ 참가자 모집
생명보험협회 ‘청소년 금융보험 캠프’ 참가자 모집
  • 김복만
  • 승인 2017.07.17 1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지식 미션, 드론·VR 체험, 가족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다양8월 2~4일 화성서 개최 참가비 전액무료…21일까지 접수 마감
▲ 자료=생명보험협회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생명보험협회의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는 오는 8월 2~4일 사흘 동안 경기도 화성에서 ‘2017 청소년 금융보험 가족캠프 마이픽(My Financial Insurance Camp)’을 연다.
중학생 자녀와 학부모가 같이 참여하는 마이픽은 금융보험 뮤지컬 및 탐험대 형식의 미션(과제)를 풀면서 금융보험 지식을 익히고, 드론 조종·가상현실(VR) 체험·3D프린팅 등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성장산업 및 전문직업을 체험하는 시간을 제공한다.
아울러 부모와 자녀간 소통, 노후 준비를 고민해 보는 보드게임, 가족 레크리에이션, 전문가 강연, 우리가족 미래상자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경기도 화성 동부생명 인재개발원에서 열리는 마이픽은 생명보험사들의 공동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로 참가비(숙식 포함)는 전액 무료이다.
참가 희망자는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www.lifeinsedu.or.kr)로 접속해 오는 2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 인원은 중학생 가족 50개팀 100명이다.
생명보험협회 정 양 본부장은 “학생들이 마이픽의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금융보험에 친밀도를 높이고, 가족과도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