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모이몰른 기능성 여름 담요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모이몰른 기능성 여름 담요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6.15 18: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모이몰른, 기능성 여름 담요 5종 출시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거즈, 밤부, 리플 등 기능성 소재로 만든 ‘2017 기능성 여름 담요 5종’을 출시했다.

‘페리아 2중 거즈담요’, ‘라이 2중 거즈담요’, ‘루디 2중 거즈담요’는 100% 거즈면으로 제작되어 통기성이 우수하며, 건조가 빨라 땀을 효과적으로 말려준다. 디자인은 핑크색 도트무늬, 사자 캐릭터, 사막여우 캐릭터 등을 적용했다.  

수분을 빠르게 흡수 및 발산하고, 공기가 잘 통하는 ‘로닌 2중 밤부 거즈 담요’는 청량감을 주는 피부 친화적 소재로 제작됐다. 터치감이 부드러우며, 항균 및 소취 기능도 탁월하다. 

면 리플 소재의 ‘위트 UV차단 면 리플 담요’는 면 원단에 엠보싱을 줘 특수가공한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면이 적고 몸에 감기지 않아 시원하고 가볍다. 오렌지, 블루 등 두 컬러로 구성됐다.  

 


◇ 알퐁소, ‘두배 더 편안한 쫄바지’ 출시

라이프웨어 브랜드 알퐁소가 영유아 베이직 패션 아이템인 ‘두배 더 편안한 쫄바지’ 11종을 출시한다.

‘두배 더 편안한 쫄바지’는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우레탄소재를 사용해 한층 편안함을 업그레이드 했다. 특히 제품 개발단계에서 아기 모델들을 대상으로 직접 피팅을 진행해,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의 활동성과 편안함을 한층 더 강화했다. 

이와 함께 알퐁소는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제품 내 QR코드 스티커를 삽입한다. QR코드를 스캔하면 알퐁소의 브랜드 상품개발 노하우가 담긴 아기 모델들의 피팅 현장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 핀덴스킨베베,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영유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스킨베베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 입점 제품들은 ‘모이스춰 로션’, ‘엑스트라 모이스춰 크림’, ‘샴푸&바스’ 등 아기 피부의 진정·보습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5종과 ‘클리어 선스틱’, ‘쿨링 선쿠션’ 등 선케어 4종이다. 

핀덴스킨베베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엑스트라 모이스춰 크림, 모이스춰 로션, 샴푸&바스 등 베스트셀러 3종, 각 30ml로 구성된 여행용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오르빗, 여름 대비 ‘썸머 이벤트’ 실시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이 여름 시즌을 대비해 6월 한 달 간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G3 구매 고객 전원에게 미세먼지, 황사 등 외부 오염 물질의 차단을 돕는 시력보호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3개의 육아 커뮤니티에 제품 인증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길 경우 오르빗 선쉐이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기한은 오는 7월 2일까지다. 

이와 함께로 개인 SNS에 오르빗 제품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한 후, 오르빗 공식 홈페이지, 카페 내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하면 세피앙몰 적립금 3만원도 지급된다.

 


◇ 에이원, ‘제25회 맘베’서 라이브 토크쇼 진행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은 오는 22일부터 나흘간 실시되는 ‘제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연예인 초청 라이브 토크쇼인 ‘정주리&김원효의 리안 유모차 함께할 레오’와 ‘리안 / 조이 / 뉴나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을 22일과 23일 양일간 실시한다. 

22일 페이스북 토크쇼 1부 ‘정주리&김원효의 리안유모차 함께할 레오’는 6월말 둘째 출산을 앞둔 개그우먼 정주리가 아이를 키운 경험담을 육아맘 및 예비엄마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장에서 실시되는 토크쇼는 리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될 계획이며, 토크쇼 중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23일에는 온라인홈쇼핑의 형태로 인기상품과 신상품을 소개하고, 박람회와 동일한 가격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리안 / 조이 / 뉴나 페이스북 라이브쇼’를 실시한다. 여기에 페이스북 라이브 쇼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사은품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리안/조이/뉴나’의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 방송은 리안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구매는 에이원베이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페이스북 라이브 쇼’ 본방사수 이벤트로 생방송 중 댓글을 다는 고객들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음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