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쿠션_샤넬 레 베쥬 젤 쿠션 外
[주간 뷰티템] 쿠션_샤넬 레 베쥬 젤 쿠션 外
  • 송지나
  • 승인 2017.06.02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샤넬, 레 베쥬 젤 쿠션 출시

샤넬이 샤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제품인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쿠아 젤 파운데이션으로 포뮬라의 56%가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촉촉한 수분감과 쿨링 효과가 있으며, 가볍고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 신축성이 있는 플렉서블 재질의 초미세 스마트 메쉬로 내용물이 적당량 퍼프에 도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를 보호하는 식물성 활성 성분 칼랑코에 추출물과 SPF 자외선 차단기능까지 갖춰 피부를 보호해 주며, 헬시 글로우 부스터가 광선을 흡수해 빛을 피부 전체에 고루 전달, 반사시켜 은은하고 산뜻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워터팩트 출시

라비다에서 땀이 많이 나는 무더운 여름철에 자외선 차단은 물론 커버력과 촉촉함까지 겸비한 ‘바이탈 리커버리 워터팩트 IRF35’를 출시했다.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워터팩트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UV-IR BLOCK이 자외선은 반사시키고 적외선은 튕겨내 태양빛과 열을 동시에 차단한다. 또한 수분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촉촉한 페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로즈힙 에센스를 함유한 수분 탄력 파우더가 수분 에센스와 함께 어우러져 두드릴수록 수분막을 형성해 시원하면서도 촉촉한 제품이다.   

 

◇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출시

아이오페는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과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깨끗하고 자신 있는 남성 피부를 완성해주는 ‘맨 에어쿠션®선블록’과 ‘맨 에어쿠션®’을 출시했다. 

맨 에어쿠션® 선블록과 맨 에어쿠션®은 아쿠아 실크 텍스처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피지 조절 파우더를 함유해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로 연출해주며, 자외선,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특히 새로워진 맨 에어쿠션®은 피부 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혀 더욱 자연스럽게 보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에어쿠션과 다르게 사각 프레임 케이스로 디자인해 남성적 이미지를 강화했다.

 


◇ 에스쁘아, ‘썸머 KILL 쿠션 박스’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누드 쿠션과 특별하게 디자인 된 메이크업 소품들이 함께 구성 된 리미티드 키트 ‘썸머 KILL 쿠션 박스’를 한정 출시한다. 

쿠션 박스는 쿠션 파우치와 케이스, 슬립 핏 에어 퍼프, 기름종이 외 쿠션 리필로 구성되어 있다. 쿠션 리필의 경우 누드 쿠션, 누드 쿠션 듀이, UHD 누드 리퀴드 파우더 쿠션 등 누드 쿠션 3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에스쁘아 ‘누드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피팅감과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커버 쿠션이며, ‘누드 쿠션 듀이’는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표현하는 결광 커버 쿠션이다. 또 ‘UHD 누드 리퀴드 파우더 쿠션’은 깨끗하게 커버된 초 고밀도 누드 스킨을 연출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