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4차산업혁명 체험 초등생 ‘키즈 영어캠프’ 실시
미국 4차산업혁명 체험 초등생 ‘키즈 영어캠프’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7.05.29 1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교육기업 에스티유니타스, 8월 여름방학 3~6학년 영단기 연수 진행 
▲ 사진=에스티유니타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미국 스탠포드 대학교와 캘리포니아 실리콘밸리에서 영어 연수를 하면서 동시에 제4차 산업혁명의 유망 산업부문인 로봇공학, 3D(3차원) 프린팅, 레이저 커팅 등 최첨단 과학기술을 직접 체험하는 초등학생 영어 캠프가 오는 8월 여름방학 시즌에 열린다.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는 ‘2017 영단기 키즈 영어캠프’를 오는 8월에 2개의 프로그램으로 나눠 진행한다.
초등학교 3~6학년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영단기 키즈 영어캠프는 프로그램Ⅰ은 8월 6~1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호세 실리콘밸리 지역에서 진행되는 ‘4차 산업혁명 STEAM캠프’.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극찬한 미국 선도 창의교육 프로그램 STEAM의 스튜디오인 테크숍(TechShop)에서 열리는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3D 디자인을 비롯해 3D프린팅, 레이저 커터 등 최첨단 과학기술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초등학생 전문 미국인 교사들이 눈높이 강의로 참여학생들의 이해가 쉽도록 지도해 준다”고 설명했다.
프로그램Ⅱ는 8월 11~2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스탠포드대학교에서 최고 공학캠프기관인 아이디테크(iD Tech) 주관으로 진행되는 ‘로봇공학 코딩 캠프’.
영어 연수뿐 아니라 로봇공학 및 프로그래밍 기술을 영어로 쉽게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탠포드대학교 재학생과 기숙사를 같이 사용하면서 영어를 익히는 한편, 구글·애플 등 글로벌 IT기업 탐방에도 참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에스티유니타스는 소개했다.
2017 영단기 키즈 영어캠프 신청 문의는 전화 (02) 501-8604). 오는 31일까지 사전 등록할 경우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4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