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라네즈 아이 슬리핑 마스크 外
[뷰티템] 라네즈 아이 슬리핑 마스크 外
  • 송지나
  • 승인 2017.05.18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라네즈, 아이 슬리핑 마스크 출시

라네즈는 아침 눈가 붓기를 케어하고, 눈가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아이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라네즈 아이 슬리핑 마스크만의 슬립-써큘러™ 기술은 자는 동안 붓기를 케어해 아침에 맑고 생기 있는 눈매로 만들어준다. 또한 아이 모이스춰 랩 기술이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 피부를 자는 동안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비타민 P 성분이 눈가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준다.

특히, 내장된 180º 회전형 어플리케이터의 쿨링 효과가 뛰어난 세라믹 볼을 활용해 아침저녁으로 눈가 마사지를 해주면 붓기 케어에 시너지 효과를 더해 눈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눈가 피부 숙면에 도움을 준다.

 


◇ 앰플엔, 투스텝 마스크 2종 출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AMPLE:N)에서 앰플과 고 기능성 시트 마스크가 합쳐진 ‘앰플엔 투스텝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앰플엔 히알루론샷 앰플 투스텝 마스크’는 물광 주사의 핵심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된 앰플이 들어있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히알루론샷 공통 성분과 바오밥 나무로 구성된 집중 보습 콤플렉스와 고 기능성 NT-Cell 시트가 만나 피부 보습을 선사한다.

또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스텝 마스크’는 탄력을 끌어올리는데 필요한 펩타이드 3가지와 타히티산 AAA의 최상급 진주에서 추출한 고농축 은빛 펩타이드 실이 함유된 앰플이 고 기능성 NT-Cell 시트와 만나 피부 리프팅 효과를 끌어올려 준다.

 

◇ 키엘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 125ml 한정 출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의 대용량 사이즈를 한정 출시한다.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은 멘톨 유도체의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낮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크림이다. 빙하 당단백질과 사막 식물 추출물이 피부에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키엘만의 보습 컨디셔너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이번 대용량 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2.5배 증가한 용량(125ml)을 23% 저렴하게 절약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15’ 출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집에서 간편하게 페이스 트레이닝이 가능한 페이스 마사지기 ‘마그네타이트 15’를 선보였다. 

마그네타이트 15는 얼굴선에 밀착되는 각도에 마그네틱 스티뮬레이션을 더한 롤러타입 마사지기로 피부 순환을 도와 탄력 있는 얼굴로 가꿔준다. 특히 1600G 마그네틱 파워가 더해져 피부 활력을 케어한다.

또한 손목을 보호하는 측면각 15도, 턱선, 광대를 힘 있게 끌어 올려주는 정면각 100도를 활용해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은 듯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