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아웃런 익스트림 선스틱 2종 外
[뷰티템] 아웃런 익스트림 선스틱 2종 外
  • 송지나
  • 승인 2017.05.16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웃런 익스트림 선스틱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스포츠 전문 자외선 차단 브랜드 아웃런이 익스트림 스포츠 환경에 최적화된 ‘익스트림 선스틱’ 2종을 출시했다.

아웃런 ‘익스트림 선스틱(SPF 50+ PA+++)’은 화이트·베이지 두 가지 색상의 커버 타입으로 아웃런 선케어 제품 중 가장 강한 자외선 차단력을 지녔다. 마라톤, 사이클, 트라이애슬론, 서핑 등 자외선 손상 지수가 높은 스포츠 마니아들이 사용하기 좋다.

고함량의 자외선 차단 성분을 촘촘하게 압축한 ‘커버 베리어 코팅막’ 기술로 피부에 밀착돼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한다. 울트라 코팅막은 쉐어버터, 카카오씨드버터, 비즈왁스 등 천연유래 왁스를 사용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색상 발색이 그대로 보여, 장시간 운동 시에도 지속 여부를 육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 색상은 지속여부를 알고 싶은 고객, 베이지 색상은 보다 자연스럽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된다.  

 


◇ 더페이스샵, ‘볼륨업&매트업 틴트’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립 컬러를 선명하고 보송하게 연출하는 ‘매트업 틴트’와 볼륨감있는 립 컬러를 연출하는 ‘볼륨업 틴트’ 각 5종씩 총 10종을 출시했다. 

매트업 틴트는 매끄럽고 매트한 질감이 선명한 립 컬러로 표현되는 틴트이다. 답답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컬러가 지속된다. 볼륨업 틴트는 립글로스의 반짝임과 틴트의 발색을 겸비한 제형이 입술에 촉촉하게 발려 볼륨감 있게 표현된다.

두 제품 모두 스윗아몬드오일, 마카다미아넛오일 등이 함유된 수퍼 모이스처 오일 콤플렉스가 촉촉한 립 메이크업 완성을 돕는다. 또한 틴트를 열면 솔대에 숨겨진 특별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 에뛰드하우스,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기존 젤 틴트 대비 자연스러운 컬러와 더욱 강해진 지속력으로 바르고 떼어내면 오랜 시간 눈썹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또 매끄러워진 발림성과 부드럽게 제거되는 마무리감으로 기존보다 쉽고 편한 눈썹 컬러링을 도와준다. 눈썹 모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녹차 추출물, 검은콩 추출물이 함유돼 영양 있는 눈썹과 피부로 가꿔준다.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와 함께 아이 브라우 가이드 밴드인 ‘마이 뷰티툴 퍼스널 브라우 밴드’도 출시됐다. 기존 브라우 가이드와는 달리 눈썹 위아래가 나뉘어 있어 자신의 눈썹 사이즈와 크기에 맞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진짜 눈썹 결처럼 한 올 한 올 착색되는 마커 틴트 브라우 제품인 ‘청순거짓 눈썹 결 틴트 브라우’도 새롭게 출시됐다. 사지창 어플리케이터가 적용돼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해준다.

 


◇ 토니모리, O!Oi 컬래버레이션 써머 컬렉션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여름 시즌에 맞춰 패션 브랜드 O!Oi(오아이오아이)의 감성으로 재탄생시킨 여름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O!Oi 콜라보레이션 써머 컬렉션은 야자수, 바나나, 선인장 등 귀여운 아이콘으로 패키지를 꾸몄다. 또한 비비드한 색감의 핫 핑크와 블루,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시원하고 발랄한 느낌을 살려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더 화이트 티 마일드 선쿠션은 EWG 그린 등급 처방의 선 쿠션으로 피부에 순하게 발리며, 자외선 차단 지수 SPF 50+ PA++++의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비씨데이션 워터 프루프 쿠션은 여름철 땀과 피지에도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워터프루프 기능성 쿠션이다.

O!Oi 콜라보레이션 써머 컬렉션은 신제품 비씨데이션 워터프루프 쿠션 2종, 더 화이트티 마일드 쿠션을 포함해 더블니즈 팡팡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백젤 아이라이너 2종, 립톤 겟잇틴트 미니 트리오, 아이톤 생글 섀도우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