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컬쳐코리아, 가족과 함께하는 5월 정기콘서트
에이컬쳐코리아, 가족과 함께하는 5월 정기콘서트
  • 송지숙
  • 승인 2017.05.16 1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스칼라티움강남 오릴리아홀에서 ‘가족’ 주제로 열려

[베이비타임즈=송지숙 기자] 문화예술을 통한 사회공헌과 국가 발전을 지향하는 에이컬쳐코리아메세나(의사회 의장 이희규)는 23일 오후 6시30분 서울 강남구 스칼라티움강남 오릴리아홀에서 ‘가족’을 주제로 5월 정기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참여해 행복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정찬과 함께 와인을 곁들인 가족 콘서트로 기획됐다.

탤런트 김경숙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가족 콘서트’는 OST 음악으로 유명한 카리스마 디바 길한나와 국내 최정상 성악가들의 오페라 공연과 협연으로 진행된다.

팝페라 가수로 강마루 에이컬쳐코리아메세나 운영위원장(현 한국예술문화재단 이사장)과 소프라노 오진현, 테너 최영준, 피아니스트 김소연, 바이올리니스트 김대연씨가 출연한다.

이번 5월 정기 콘서트는 에이컬쳐코리아메세나가 주최하고 (재)한국예술문화재단이 후원한다.

에이컬쳐코리아메세나는 ‘예술로 하나되어 대한민국을 행복한 나라로’를 모토로, 각계의 리더들이 예술을 통한 교류와 화합의 장을 이끌고 대한민국의 발전과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간다는 취지로 매월 정기공연을 하고 있다.

에이컬쳐코리아메세나는 기부금을 통해 재능있는 예술가를 발굴하고 양성해 문화 예술의 발전을 이끄는 단체를 지향하고 있다.

▲ 에이컬처코리아메세나는 23일 오후 6시30분 서울 강남구 스칼라티움강남 오릴리아홀에서 ‘가족’을 주제로 5월 정기 콘서트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