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헤라 문 워커 오 드 뚜왈렛 外
[뷰티템] 헤라 문 워커 오 드 뚜왈렛 外
  • 송지나
  • 승인 2017.05.10 17: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헤라 문 워커 오 드 뚜왈렛 출시

뷰티 브랜드 헤라)는 화이트 플로랄 계열 향수, ‘문 워커 오 드 뚜왈렛’을 출시한다.

헤라 ‘문 워커 오 드 뚜왈렛’은 해외 유명 조향사 리차드 허핀(Richard Herpin)과 마리 살라망쥬(Marie Salamgane)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라일락의 향을 표현한 향수로 밤공기 속에서 피어오르는 서울 라일락의 향을 직접 포집, 원료화해 조향했다. 

첫 향은 청량한 베르가못이 히야신스, 갈바넘과 조화를 이룬다. 이어지는 미들노트에서는 부드러운 서울의 라일락과 나이트 재스민, 미모사의 향기가 어우러진다. 마지막으로 잔잔하게 퍼지는 세다 우드와 화이트 머스크의 파우더리한 향이 여운을 남긴다. 

보틀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은은한 페일블루(Pale Blue) 그러데이션을 더해 도시의 푸른 밤과 황홀한 향의 느낌을 서정적으로 표현했다. 

 

◇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 올리브영 입점

베르사체 향수의 ‘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30ml)’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한다.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는 브라이트 크리스탈 오드뚜왈렛(EDT)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오드 퍼퓸(EDP)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탑노트는 유자와 석류가 프레시함과 투명함 그리고 자연스럽게 은은한 향을 풍기고, 미들노트는 라즈베리와 로터스 플라워, 정제된 매그놀리아의 향이 어우러진다. 마지막의 베이스노트는앰버와 농축된 마호가니 식물, 역동적인 머스트의 조합이 여성스러움을 강조시킨다.   

한편, 베르사체 향수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5월 한 달간 30ml 제품 구매 시 5ml의 미니제품을 함께 증정한다. 

 

◇ 해피바스, ‘비어스파 바디워시’ 한정판 3종 출시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비어스파 바디워시 포도·파인애플·자몽 3종을 출시했다.

해피바스 비어스파 바디워시는 맥주 추출물과 벨기에산 홉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고보습 바디워시이다. 성분 뿐 아니라 제품명과 패키지, 제형이 맥주를 닮아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포도 스타우트 바디워시, 파인애플 골든에일 바디워시, 자두 아이피에이 바디워시 3종은 과일 맥주를 콘셉트로 만들었으며, 포도향·파인애플향·자두향을 첨가했다.

맥주와 거품을 연상시키는 2층상의 제형은 아래층의 세정성분과 거품층의 오일 성분이 분리된 구조로, 흔들어 쓰면 세정성분과 오일이 섞여 더욱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샤워는 물론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하다. 

해피바스 비어스파 바디워시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 3종 출시를 통해 총 9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각기 다른 색상과 향을 제품에 담아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