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쏘내추럴 ‘워터 비 스프링클 쿠션’ 外
[뷰티템] 쏘내추럴 ‘워터 비 스프링클 쿠션’ 外
  • 송지나
  • 승인 2017.05.10 12: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쏘내추럴 ‘워터 비 스프링클 쿠션’ 출시

쏘내추럴이 수분 에센스로 촉촉함을 유지하며 매끈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는 워터 비 스프링클 쿠션을 출시한다. 

워터 비 스프링클 쿠션은 얼굴에 즉각적으로 시원한 수분을 보충해줘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워터드롭 쿠션이다. 정제수 대신 벨기에 미네랄 온천수를 53%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연출해주며 마르지 않도록 유지시켜준다. 

또한 얇지만 강한 컨실러 같은 커버력이 트러블로 인한 흔적, 잡티, 점 등을 가려 티 없는 피부를 표현해준다.

 


◇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쿠션’ 라인 출시

마몽드가 마몽드만의 브라이트닝 커버™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화사한 피부 표현과 들뜸 없는 밀착 커버가 특징인 ‘브라이트닝 커버 쿠션’ 라인을 출시한다. 

브라이트닝 커버 쿠션 라인은 가볍고 보송한 커버를 완성하는 ‘파우더 쿠션’과 촉촉한 커버를 완성하는 ‘워터리 쿠션’ 두 라인으로 선보인다.

‘브라이트닝 커버 파우더 쿠션’은 기존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에 비해 복숭아꽃 파우더가 10배 더 함유되어 피부 결점과 모공을 들뜸 없이 커버해주며, 피지 컨트롤 파우더와 복숭아 싹 추출물이 함유돼 번들거림 없는 피부를 표현해준다. 

뿐만 아니라 커버핏 퍼프가 내장돼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하고 파우더를 덧바르지 않아도 보송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또 내용물을 뭉침 없이 토출해주는 이븐 커버 담지체™가 꽃잎을 얹은 듯 얇고 뭉침 없는 커버력을 선사한다. 

‘브라이트닝 커버 워터리 쿠션’은 수선화 알뿌리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촉촉한 볼륨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수분을 머금은 워터핏 퍼프가 피부 결점과 피부 결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고, 워터 펌프 담지체™가 수분감과 높은 커버력을 선사한다.

 

◇ 클레마티스, ‘하이드로 프로텍티브 유브이 선 에센스’ 출시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클레마티스에서 수분 젤 에센스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인 ‘하이드로 프로텍티브 유브이 선 에센스’를 출시한다.

하이드로 프로텍티브 유브이 선 에센스는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가 피부의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에센스이다.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 젤 에센스 제형이 특징이며, 투명한 타입으로 가볍게 발리면서 백탁현상이 없다.

 


◇ 헤라 ‘루즈 홀릭 슬릭’ 출시

헤라는 정교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슬림 립스틱인 ‘루즈 홀릭 슬릭’을 출시한다.

루즈 홀릭 슬릭은 그라데이션 립과 옴브레 립, 투톤 레이어링 립 등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하기 위한 루미너스 매트 포뮬라의 초고발색 슬림 립스틱이다. 립스틱을 세우면 정교한 립 라인 드로잉이 가능하고, 립스틱의 넓은 공간으로 입술 면적을 채워준다. 

크리미한 발림성과 매트한 마무리감을 동시에 담은 ‘울트라 인텐스 컬러’가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준다. 색소 단입자의 비율을 높여 맑고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며, 뭉개지거나 부러짐이 적은 고경도의 텍스처에도 부드럽게 밀착되어 발색이 오래 지속된다.

 


◇ 센카, 저자극 퍼펙트 클렌징 2종 출시

클렌징 브랜드 센카는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주면서 피부 속 수분은 지켜주는 ‘센카 퍼펙트 워터 클렌징’과 ‘센카 퍼펙트 오일 휩’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클렌징 후에도 피부의 수분장벽을 보호해주는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보습성분이 들어있다.

센카 퍼펙트 워터 클렌징은 메이크업은 깨끗하게 지워주고 수분은 남겨주는 저자극 워터 클렌저이다. 피부를 자극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며,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 없이 간편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센카 퍼펙트 오일 휩은 오일 클렌징 성분이 함유된 거품이 모공 속 남은 파운데이션과 마스카라까지 깔끔하게 녹여낸다. 오일 거품이 피부 표면을 감싸주기 때문에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