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미혼모 가정에 베이비케어키트 지원
KB손해보험, 미혼모 가정에 베이비케어키트 지원
  • 김복만
  • 승인 2017.05.03 1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오후 홀트아동복지회와 사회공헌기금 전달식 가져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KB손해보험(대표이사 양종희)은 2일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280여 미혼모 가정에 영유아 양육을 도와줄 ‘365 베이비 케어 키트’를 지원했다.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은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에서 김대열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을 포함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미혼모 아동들의 안정적인 성장 환경 지원을 위한 기부 협약식 및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기부 협약을 통해 지원될 ‘365 베이비 케어 키트’는 기저귀, 분유, 물티슈 등 미혼모들이 출산 이후 영유아 양육에 필요한 보육 필수품 등을 담은 패키지다. ‘아동의 생명을 365일 건강하게 지킨다’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KB손해보험은 2014년 5월 홀트아동복지회와 협약 이후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미혼모 가정에 지속적으로 이 물품을 지원해 왔다.

양종희 사장은 “‘365 베이비 케어 키트’ 프로그램이 아동 양육의 어려움을 겪는 미혼모 가정에 도움과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며 “KB손해보험은 나눔경영을 통해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365 베이비 케어 키트’ 프로그램은 전국 24개월 미만 영유아를 둔 미혼모자 가정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www.holt.or.kr) 내 별도로 마련된 ‘365 베이비 케어 키트’ 게시판에서 신청 가능하며 일정 심사 절차를 거쳐 택배로 물품이 지원된다.

▲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은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에서 김대열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을 포함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미혼모 아동들의 안정적인 성장 환경 지원을 위한 기부 협약식 및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