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에잇포켓’ 겨냥 프로모션 활발
어린이날 ‘에잇포켓’ 겨냥 프로모션 활발
  • 송지나
  • 승인 2017.04.19 17: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터파크 어린이날 맞이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인터파크)

 


가격 할인·증정품 제공 통해 가족 지갑 공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에게 줄 어린이날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 열리는 ‘에잇포켓’을 겨냥한 다양한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벌이고 있다.

특히 불황으로 단단히 잠겨있던 부모, 조부모, 고모, 삼촌 등 이른바 에잇포켓(8pocket)을 열기위해 일정 금액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인터넷 종합쇼핑몰 인터파크는 완구상품 할인 행사와 함께 유아동 도서를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5월7일까지 완구 상품을 최대 약 25% 할인하며, 한정된 수량에 한해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모바일에서 행사 대상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NH농협카드 10%, 롯데카드 6%, KB국민카드 5%, 현대카드 5% 등 최대 10%에 달하는 청구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5월7일까지 유아동 도서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런치백(Lunch Bag)과 테이블 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최근 인기가 높은 도서 ‘너도 보이니 1~9권 한정판 세트’와 ‘고 녀석 맛있겠다 1~10권 세트’ 등의 판매를 장려하기 위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슬리핑 베어 인형 또는 아이앤미니 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어린이 모델들이 인포마크가 진행하는 대시앤닷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인포마크)

 


한편, 스마트 통신기기 전문기업 인포마크는 어린이날을 맞아 22일부터 5월5일까지 스마트 토이 ‘대시앤닷’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코딩 교재 패키지’를 증정한다.

대시앤닷은 태블릿과 스마트폰, 키즈폰 준3와 연동이 가능하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간단한 명령어를 배열하면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코딩 교재 패키지는 코딩 놀이 입문서인 ‘대시 플레이북’과 체험 활동용 줄자 마스킹 테이프, 대시앤닷 액세서리인 런처로 구성돼 있다.

▲ 한세드림 어린이날 맞이 전사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한세드림)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어린이날을 맞아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등 전사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각 3개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할 경우 자체 제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포츠 키즈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실내용 미니농구대’를 지급한다. 프렌치 감성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와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프렌치 투명 우산’, ‘차량용 햇빛 가리개’를 제공한다. 

행사 시작 날짜는 브랜드별로 플레이키즈 프로 19일, 컬리수 20일, 모이몰른 27일이며, 사은품 소진 시 종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