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컴퍼니, '산모도우미+산후마사지' 결합 상품 출시
맘스컴퍼니, '산모도우미+산후마사지' 결합 상품 출시
  • 주선영
  • 승인 2013.06.14 0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모도우미와 산후마시지 서비스가 결합한 상품이 출시됐다.

산후관리 전문기업 맘스컴퍼니가 산후마사지까지 겸비한 새로운 차원의 산모도우미 서비스를 선보였다.

기존 업계에 출시돼있는 산모도우미 서비스는 일반형, 실속형, 입주형 등 산모도우미 서비스 범위에 따라 차이는 있어도, 산후조리와 관련된 업무에 한정돼 있었다. 이에 반해 맘스컴퍼니는 기존 산모도우미 서비스에 산모마사지 서비스 1회를 더해 패키지 형태로 제공된다.

가격 또한 기존 업체의 산모도우미 서비스와 비슷한 가격에서 마사지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산모도우미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맘스컴퍼니 산후마사지 서비스는 산모마사지 전문가가 파견되며, 산모의 몸 상태에 따라 적절한 압을 적용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한다.

이 서비스는 50년 전통의 산모전용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받을 수 있다. 또 큰 아이를 돌봐 줄 곳이 없어 산후조리원을 이용하지 못하는 산모들에게는 가정에서 동일한 가격에 산후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산모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맘스컴퍼니 이창원 대표는 “산후조리에 고민이 많던 산모들에게 산후마사지로 더욱 강화된 맘스컴퍼니 의 차별화된 산모도우미 서비스가 큰 만족을 안겨줄 것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