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유아동 봄나들이 아이템 특가전
보리보리, 유아동 봄나들이 아이템 특가전
  • 송지나
  • 승인 2017.03.14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패션의류, 승용완구 리퍼 상품, 전동차 등 구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 쇼핑몰 보리보리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나들이를 위한 필수 유아동 의류와 용품을 세일하고,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유아동복 브랜드의 봄 패션 아이템을 최대 88% 세일한다. 행사 제품은 고잉의 디즈니 캐릭터 티셔츠와 레깅스, 맘투비 영유아용 턱받이와 스카프, 앤디애플 데님팬츠, 캔키즈와 베베쥬의 상하복, 타티투펩 우주복, 베이비반즈 어린이용 선글라스 등이다.

또 나들이를 위한 육아 및 놀이용품도 할인해 포브의 힙노스 핏 힙시트와 브라이택스 카시트, 치코 휴대용 유모차 등은 54%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더불어 삼천리자전거의 쿠션형 샘스트라이크 모델과 지나월드의 에어 트라이크 블루와 그레이 컬러 제품을 할인한다. 

유아용 승용 완구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와 로터스 엑시지S 모델 전동차, 람보르기니 우루스(URUS) 등을 할인판매하고, 행사 동안 리퍼 상품을 구성해 바이키 전동 스쿠터는 6V, 12V, 스티즈 전동차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밖에도 봄나들이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3월 내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27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랑 힙시트 아기띠(1명), 피크닉 폴딩 웨건(1명), 키즈휠 킥라이트 킥보드(3명), ELC 자동 버블메이커(5명)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보리보리 박윤정 부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자녀와의 외출을 준비하는 엄마와 아빠들을 위해 인기 아이템을 엄선한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