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라네즈 화이트 듀 라인 출시 外
[뷰티템] 라네즈 화이트 듀 라인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3.09 18: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라네즈 화이트 듀 라인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피부 톤부터 다크 스팟까지 환하게 밝혀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화이트 듀 라인을 출시한다.

라네즈 화이트 듀 라인은 피부를 수분으로 투명하게 채워 다크 스팟(기미, 잡티)을 환하게 밝혀주는 딥 수분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Mela-vita Crusher™ 기술과 삼백초 추출 성분이 피부에 멜라닌 색을 옅게 하여 투명한 피부를 구현한다.

세안 후에도 촉촉한 ‘밀키 클렌져’와 고른 피부 톤으로 개선시켜주는 ‘스킨 리파이너’,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에멀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오리지널 앰플 에센스’, 바르는 즉시 톤업 효과와 보습감을 선사하는 ‘톤업 크림’과 눈가 피부를 가꿔주는 ‘인텐시브 아이 마스크’까지 총 6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화이트 듀 라인의 대표 상품인 화이트 듀 오리지널 앰플 에센스는 농축된 수분 미백 인자가 피부 속부터 환하게 케어해 잡티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화이트닝 앰플 에센스다. 

함께 선보이는 라네즈 화이트 듀 톤업 크림은 바르는 즉시 노랗고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연출시켜 주는 촉촉한 제형의 수분 화이트닝 톤업 크림으로,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면 백색 에멀젼 제형이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준다.

 


◇ 올빚, ‘순수빛 선케어 라인’ 출시

오리엔탈 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이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이해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순수빛 선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순수빛 선케어 라인은 세 가지 베이스가 피부에 수분과 진정, 광채효과를 선사하는 ‘순수빛 선커버팩트’와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는 ‘순수빛 립에센스’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순수빛 선커버팩트는 자외선 차단 최고 등급으로 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세 가지 베이스를 통해 생기 넘치는 피부톤을 완성시켜준다. 

핑크 베이스는 제주 전통 방식으로 발효를 한 제주 야생화 성분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진주 파우더 성분의 화이트 베이스는 브라이트닝 효과와 함께 윤기를 선사한다. 또한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해 들뜸없이 촉촉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순수빛 립에센스는 자외선 차단 기능의 에센스 립밤으로, 제주 야생화 발효물과 동백오일 함유로 입술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부여한다. 또한 입술 온도와 수분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청순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 쏘내추럴 ‘다크 워시 클렌징 파우더’ 출시

쏘내추럴이 노폐물 및 피지까지 자극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다크 워시 클렌징 파우더을 출시한다. 

다크 워시 클렌징 파우더는 머드 클레이의 청정효과로 피지 및 노폐물을 흡착하고 블랙헤드를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파우더다. 

클렌징 폼에 섞어 사용 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강력한 딥 클렌징을 도와주며 단독으로 사용 시 파우더를 물에 개어 얼굴 전체에 팩처럼 바른 뒤 씻어내면 머드에 포함된 미네랄 성분들이 촉촉하고 청결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바디 워시와 파우더를 섞어 사용하면 문제성 바디 피부 케어는 물론 피부톤 개선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라이트’ 출시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도심 유해물질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스킨 디펜스 크림 센시비오 라이트를 출시한다.

센시비오 라이트는 도심 유해물질 등에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고보습 수딩 크림이다. 감초뿌리 추출물과 해초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돼 자극으로 인해 민감하고 땅기는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킨다. 

특히 바이오더마의 독자적인 특허성분, 똘레리딘™(Toleridine)이 피부 민감도를 근원적으로 낮춰 일시적 또는 만성적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들며, 무향, 무색소, 파라벤 프리 제품으로 피부 알러지를 최소화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글리세린과 자일리톨 성분이 함유되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