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BRTC, ‘크리미 블러셔 스틱’ 출시 外
[뷰티템] BRTC, ‘크리미 블러셔 스틱’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3.09 17: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BRTC, ‘크리미 블러셔 스틱’ 출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양볼을 사랑스럽고 생기 있게 연출해줄 신제품 ‘크리미 블러셔 스틱’ 2종을 출시했다. 

‘크리미 블러셔 스틱’은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들뜸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점이 특징이다. 

핑크블라썸은 하얗고 맑은 피부톤을 더욱 사랑스럽게 연출해주고 오렌지블라썸은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로즈힙열매, 스쿠알란, 비타민 E, 행인오일, 비사보올 등 5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윤기는 물론 보습케어까지 도와준다.

비알티씨 마케팅 관계자에 따르면 “크리미 블러셔 스틱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자연스럽게 연출해주기 때문에 초보자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상태에 구애받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밝혔다. 

 

◇ 빌라쥬11팩토리, ‘리얼 핏 립 앤 치크’ 출시

뷰티 브랜드 빌라쥬11팩토리가 싱그러운 봄의 컬러를 그대로 담아낸 ‘리얼 핏 립 앤 치크’ 5가지 컬러를 출시한다. 

신제품 리얼 핏 립 앤 치크는 입술과 볼을 생기있게 표현해주는 멀티 메이크업 제품이다. 총 5가지 홋수(핑크, 오렌지, 피치, 코랄, 레드)로 선보이며,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립밤을 바른 듯 크리미함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줘 보다 자연스럽게 색상을 표현할 수 있다. 

빌라쥬11팩토리만의 HD리얼핏 시스템 기술을 적용해 얇은 발림성과 우수한 밀착력이 특징이며,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색상을 유지할 수 있다.

 

◇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추가 3종 출시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고보습 보호막으로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입술을 생기있고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에센셜 립세럼 스틱’ 3컬러를 추가 구성해 출시한다.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입술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밀착돼 깊은 보습과 탄력, 생기를 선사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3가지 색상은 더욱 깊어진 홍매화의 빛으로 입술에 건강한 혈색을 부여한다. 또한 틴티드 성분이 포함돼 더 뛰어난 발색력을 경험할 수 있다.

탁월한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동백오일∙홍화 콤플렉스가 함유돼 입술의 건조함을 해소해주고, 2중 보습막이 유수분을 동시에 채워 오랫동안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행인유 성분과 쫀쫀한 엘라스틱 콤플렉스는 입술 표면을 촘촘하게 채워 탄력 있고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고, 홍매화 추출물 성분이 매화 꽃 같은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이번에 추가 출시된 3가지 호수는 순수한 생기를 더하는 6호 스윗 핑크, 활기 있는 생기를 선사하는 7호 딥 베리, 단아한 생기를 부여하는 8호 소프트 로즈 등으로 구성돼 있다.

 


◇ 베네피트, ‘데아리얼 듀오 섀도우 블렌더’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한 번의 터치로 깊은 눈매를 완성해주는 ‘데아리얼 듀오 섀도우 블렌더’를 출시했다. 

데아 리얼 듀오 섀도우 블랜더는 특별히 디자인된 가이드레일 시스템과 맞춤형 블렌더로 두 가지 컬러를 한 번에 바를 수 있는 섀도우다. 8가지 뉴트럴 투톤 컬러가 완벽하게 조합되어 깊이 있고, 섹시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발림성이 부드러우면서 눈꺼풀에 끼지 않고, 8시간 동안 지속되는 포뮬러로 초보자도 손쉽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기성 팀장은 “진한 컬러를 아래로 향하게 바르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깊은 눈매가 완성된다”며, “보다 과감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진한 색상을 위쪽, 밝은 색상을 아래로 향하게 바르면 된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