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이벤트] 아리따움 3월 멤버십 세일 外
[뷰티 이벤트] 아리따움 3월 멤버십 세일 外
  • 송지나
  • 승인 2017.03.08 16: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리따움, ‘3월 멤버십 세일’ 실시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8일부터 11일까지 4일 동안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3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 시즌에 필요한 뷰티템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립 제품으로는 마몽드 오일샤인스틱, 펜슬 타입의 컬러 립밤 크리미틴트 컬러밤과 아리따움 스타일팝 라인, 젤리바 등이 포함되며, 아리따움의 베스트 아이템 모노 아이즈, 마몽드 꽃창포 멀티폼과 연꽃 클렌징 라인, 마몽드 마스크 팩 베스트 3종도 5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꼼꼼한 뷰티케어 필수품 아리따움 5겹 코튼, 실키 코튼 퍼프, 페이셜 코튼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피바스, 일리, 마몽드의 바디 제품과 아리따움, 미쟝센, 려의 헤어 전품목도 반값으로 만날 수 있다.

라네즈 선블록 라인, 해피바스 퍼펙트 선 로션·선 스틱, 아쿠아 선로션, 마몽드 키즈 선쿠션 역시 50% 할인 혜택을 실시하고, 에어쿠션 전 품목(본품, 리필) 및 한율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팩트도 40% 할인을 실시한다. 

더불어 ‘I♥Me Myself’ 맨 올인원 대전을 실시하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에는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오딧세이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 마몽드 ‘맨 올인원 에센스’ 등이 포함된다. 

이밖에도 전 품목 모두 아리따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블랙 클럽과 VIP 회원들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화이트 클럽과 핑크 클럽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아로마티카,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티카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데이 선물은 로즈 스킨 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라인’을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안하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즈 앱솔루트 라인은 최고급 다마스크 로즈 오일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공급하며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라인이다.

 


◇ 네이처컬렉션, 뷰티앱 ‘글로우픽’과 이벤트 진행

뷰티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네이처컬렉션이 뷰티앱 ‘글로우픽(GLOW PICK)’과 함께 2017년 봄 메이크업 아이템을 제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네이처컬렉션과 글로우픽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을 중심으로 선정한 봄 메이크업 러블리 아이템 1개 구매 시, 동일한 품목을 1개 더 증정한다. 

더페이스샵의 싱글 섀도우 47종과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 20종, 비욘드 아쿠아 틴티드 루즈 10종과 워터 선베이스까지 총 78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한편, 글로우픽 회원 대상으로 네이처컬렉션 앱을 다운받는 고객에게는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5천원 이상 구매 시 100개의 조각 퍼프 세트를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