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유아동복 ‘취향 저격’ 기획전
보리보리, 유아동복 ‘취향 저격’ 기획전
  • 송지나
  • 승인 2017.03.08 11: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별 아이템 구성, 최대 90% 할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오는 19일까지 엄마들의 취향에 따라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맘앤맘 취향저격’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엄마들의 쇼핑 취향에 맞춰 스타일맘, 실속맘, 얼리어답터맘, 클래식컨슈머맘, 스칸디맘, 살림의 고수 등으로 테마를 구성했다. 소비자의 선호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유아동 패션과 용품, 리빙 아이템 등을 추천하고,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아이들의 패션 스타일에 민감한 스타일맘에게는 엔젤비닷의 그로우 티셔츠와 와이드팬츠 세트, 클랜씨 야구점퍼 등의 의류와 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의 에어스킵 휴대용 유모차, 포브의 힙시트 캐리어 등 육아용품을 추천한다. 

가성비를 추구하는 ‘실속맘’은 4천원대 봄 티셔츠와 팬츠부터 1만원대 타미힐피거 티셔츠와 오즈키즈의 슈즈 제품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규 브랜드 및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얼리어답터맘’과 품질이 검증된 브랜드 제품을 주로 구매하는 ‘클래식컨슈머맘’을 위한 유아동 패션 아이템도 준비돼 있다. 

또한 유아용 교구와 놀이용품도 테마별로 구성했다. 자연친화적이고 자유로운 자녀교육을 위한 미러 보드, 원목 블록, 물감놀이 제품과 규칙적이고 체계적인 학습을 중시하는 엄마를 위한 학습지, 말하기 프로그램 등 인기도서 제품은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이밖에도 행사 동안 하루에 2번씩, 오전 10시와 밤 10시에 선착순 50명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모바일 앱 첫 구매 고객에게는 3,000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고, 이벤트를 SNS에 공유한 회원 50명은 추첨을 통해 5,000원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