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봄 나들이 재킷 ‘키즈 체험단’ 모집
아이더, 봄 나들이 재킷 ‘키즈 체험단’ 모집
  • 송지나
  • 승인 2017.03.08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단 10명 선발…쓰리인원 기능 ‘카터 키즈 재킷’ 체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봄 신상품 아동용 재킷 ‘카터’를 체험할 수 있는 ‘아이더 키즈 체험단’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3~10세 자녀를 둔 부모라면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중 총 10명을 선발해 카터 키즈 재킷을 무료로 증정한다. 

신청방법은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에 게재된 체험단 모집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게시글에 스크랩 URL과 신청 이유, 자녀 성별과 희망색상 및 사이즈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아이더는 기한 내 업로드된 체험 후기 중 베스트 후기 1명을 선정해 아이더 마린 키즈 상하의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체험단 당첨자는 오는 17일 개별 공지할 예정이며 베스트 후기는 4월7일 발표한다.

한편, 아이더 신제품 ‘카터 키즈 쓰리인원(3IN1) 재킷’은 바람막이 재킷 외피와 슬림 패딩베스트 내피로 구성돼 봄 날씨에 활용성이 뛰어난 쓰리인원(3IN1) 기능성 재킷이다. 

봄철 큰 일교차나 갑작스런 날씨변화에 따라 겹쳐 입거나 내피를 벗어 바람막이 재킷으로만 입는 등 세 가지 패션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외피 바람막이 재킷은 우수한 방풍 및 생활방수 기능으로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체온을 유지시켜주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상단과 하단에 발랄한 원색을 배색해 밝고 화사한 봄 아웃도어 나들이 분위기를 강조했다. 

내피 이너 패딩베스트는 가볍지만 보온성이 뛰어난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감각적인 시즌 패턴을 적용하고 목깃 부분에 시보리를 적용해 발랄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