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토야, 식습관 캠페인 UCC 콘테스트 개최
야마토야, 식습관 캠페인 UCC 콘테스트 개최
  • 송지나
  • 승인 2017.03.06 12: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용품 기업 이폴리움의 프리미엄 유아 가구 브랜드 야마토야(yamatoya)가 6일부터 자녀 식습관 브랜드 캠페인으로 제2회 UCC 콘테스트 ‘마이 리틀 밥상 카메라’를 개최한다.

‘마이 리틀 밥상 카메라’는 자녀들의 재미있는 식습관 관련 영상을 공유하고, 자녀의 식습관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야마토야에서 매년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은 2가지이다. 자녀의 식습관 모습을 담은 1분 내외의 영상을 찍어 본인 계정의 SNS(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 올린 뒤 디밤비몰 이벤트 페이지에 영상을 업로드한 URL 주소 등을 기입해 참여할 수 있다. 

또 본인 계정의 SNS가 없을 경우에는 영상과 함께 신청하는 사람의 성명, 연락처, 주소, 참여소감 등을 적어 이벤트 접수 해당 메일로 발송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야마토야 제품이 없어도 참여할 수 있다.

영상 응모 기간은 6일부터 오는 4월9일까지이며, 내부 심사를 후 4월 17일~23일 고객 투표를 통해 순위를 선정한다. 디밤비몰을 통해 4월28일 최종 당첨자가 발표된다. 

각 부문 1등(1명)에게는 야마토야 전 상품 중 고객이 선택한 3개 제품 증정, 2등(2명)은 2개 제품, 3등(2명)은 1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이외에 행운상 및 참가상 등을 통해 최대 35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야마토야 담당자는 “‘마이 리틀 밥상 카메라’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자녀의 식습관을 점검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UCC 콘테스트는 야마토야와 고객들이 적극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야마토야가 준비한 푸짐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