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구달, 귤 수분 라인 6종 출시 外
[뷰티템] 구달, 귤 수분 라인 6종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3.02 22: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구달, 생귤 탱귤 청귤 수분 라인 6종 출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청귤 수분 라인 6종’을 출시했다.

7월에서 10월까지 수확한 제주 청귤만을 사용한 이번 신제품은 청귤을 통째로 3번 정제된 깨끗한 물에 72시간 담가 과육과 껍질의 자연 효능을 빠짐없이 우려낸 ‘초록 비타민’을 주성분으로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는 수분 라인이다. 

완숙된 귤에 비해 10배 높은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청귤은 비타민C가 피부 콜라겐 합성을 돕고 비타민 P(바이오플라노이드)가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피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이다. 

‘구달 청귤 수분 라인 6종’은 피부 속 수분의 밸런스를 지켜주는 클렌징 폼,  수분을 전달하고 피부결을 정돈시키는 미스트 토너, 미백·주름 개선 기능이 있는 세럼,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전달하는 에멀전, 눈가 고민을 해결하는 아이 크림, 오일막으로 패킹된 수분입자가 수분을 채우는 동시에 오일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까지 막는 수분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 달팡, 인트랄 컬렉션 신제품 출시

프랑스 럭셔리 스파 브랜드 달팡(DARPHIN)은 미세먼지와 외부 환경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핑크 보호막으로 잘 알려진 인트랄 라인의 신제품 ‘인트랄 에어 무스 클렌저’와 ‘인트랄 엔바이론멘탈 라이트웨이트 쉴드’를 출시했다.

‘인트랄 에어 무스 클렌져’는 액상형태에서 에어무스 제형으로 바뀌며 피부의 불순물들을 부드럽게 제거해 소중한 수분 장벽을 단단하게 해줌과 동시에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또 함께 출시된 ‘인트랄 엔바이론멘탈 라이트웨이드 쉴드’ 역시 오염물질로부터 눈 주위를 포함한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며 자연 유래 100% 미네랄 물질로 이루어진 UVA/UVB 필터로 피부에 바르지 않은 듯 가볍게 발리며 피부 방어막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세럼·나이트 리페어 출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민감한 피부 진정과 회복에 도움을 주는 ‘시카페어 세럼’과 ‘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를 새롭게 출시한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는 민감한 피부가 본래의 컨디션을 찾을 수 있도록 진정과 회복을 돕는 라인이다.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병풀에서 추출한 센텔라정량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병풀분열조직세포배양물, 병풀잎수를 배합한 센텔라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시카페어 세럼은 회복 진정 세럼으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펴 발라줌으로써 피부 진정뿐만 아니라 피부결 정돈을 통해 다음 단계의 제품 흡수를 돕는다.

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는 피부 외벽을 감싸주고 추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회복 부스터 역할을 한다. 잠들기 전에 마스크팩처럼 얼굴 전반에 바르면 자는 동안 피부의 회복 기능을 북돋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제품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1회 사용량으로 개별 포장됐다.

 


◇ 스위스킨, ‘워터100 씬 미스트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내추럴 더마 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워터100 씬 미스트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워터100 씬 미스트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워터100 씬 미스트’의 리뉴얼 버전으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패키지로 구성됐다. 파우치나 주머니 속에 들어갈 정도로 작고 귀여운 포켓 사이즈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모이스처 미스트, 피부를 맑고 환하게 관리해 주는 비타 미스트,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프로텍트 미스트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어, 피부 타입이나 고민 별로 골라 쓸 수 있다. 

 

◇ 설화수, ‘자정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자정 라인의 4개 품목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설화수 ‘자정 라인’은 인삼 유래 미백 성분인 백삼사포닌을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게 채우고 멜라닌의 과잉 생성을 억제한다. 또한 백삼농축다당체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 온종일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자정 라인의 제품들은 자정수, 자정유액, 상백크림, 자정미백아이에센스 총 4개 제품이다.

자정수는 거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시켜 주고, 닥나무뿌리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투명도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 자정유액은 가볍고 촉촉한 에멀젼으로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며 피부장벽강화를 도와 건강한 피부 바탕을 조성하고 녹차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상백크림은 안티폴루션은 물론 톤업 기능까지 선사하는 멀티케어 자외선 차단제다. 블록 브라이트닝(Block Brightening) 기술로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고, 설화수만의 피부 표면 코팅 제형 기술을 더해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게 도와준다.

SPF50+/PA++++의 국내 최고 자외선 차단 등급으로 향상돼 기존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백화사설초 성분이 미세먼지로 인해 생겨나는 피부의 칙칙함을 케어한다.

자정미백아이에센스는 눈가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아이에센스다. 금은화 추출물이 함유해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케어한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쿨링 자막 어플리케이터와 사용 시 시원한 사용감으로 스킨 릴리프 효과를 제공한다.

 


◇ 자인, ‘천녀목란 빛 라인’ 2종 리뉴얼 출시

프리미엄 순환 한방 브랜드 자인이 피부 속과 겉을 모두 케어해 투명한 광채 피부를 완성시키는 천녀목란 빛 라인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옛 의서인 ‘약성론’에 기록될 만큼 피부 미용에 좋은 천녀목란의 효능에 주목해 10여 년간 연구를 거듭한 결과 얻어낸 귀한 천녀목란 진액을 자인에 접목시켰다. 

천녀목란 빛 앰플에센스와 크림은 순도 높은 천녀목란 꽃잎 진액이 강력한 피부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기존보다 함량을 늘린 천녀목란 진액이 세포 단계에서부터 색소가 생성 및 전이되는 것을 차단해 피부의 속과 겉을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리뉴얼된 앰플에센스는 피부 속을 케어하는 유효성분을 함유해 투명한 피부 빛을 끌어올려주는 미백 앰플에센스다. 제형 속 빛 입자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즉각적인 미백 효과를 부여하고, 고농축 앰플과 부드러운 에센스가 만난 텍스쳐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스며든다. 

천녀목란 빛 크림은 국내 최초로 도입한 ‘초고압 유화 기법’을 통해 미세하게 쪼개진 크림 입자들이 은은한 진주빛 광택을 피부에 고스란히 선사하는 미백 크림이다. 뛰어난 보습 효과를 지닌 광채 보습 성분과 피부 친화 성분이 윤기있고 화사한 광채 피부로 표현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