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키즈, 초경량 패커블(Packable) 3종 출시
컨버스키즈, 초경량 패커블(Packable) 3종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7.03.02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스포츠키즈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 내 컨버스키즈의 패커블(Packable)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패커블(Packable) 제품이란 가볍고 부피가 작아 주머니 속에 휴대할 수 있는 패션 상품으로 휴대성이 뛰어나 봄나들이 시즌에 인기가 많다. 컨버스 키즈는 3월을 맞아 패커블 신제품으로 자켓 2종과 백팩 1종을 선보이게 됐다.

발수효과가 뛰어난 립스톱 원단의 ‘컨버스 패커블 집업 자켓’은 165g의 무게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다. 바람이나 비와 같은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어 유용하며, 후드 안감을 매쉬 소재로 채택해 통풍과 땀 배출 기능을 높였다. 

앞면은 지퍼 처리, 팔목과 밑단 쪽은 신축성 있는 밴딩 처리로 아이들이 입고 벗기 편리하다. 보관할 때는 별도의 포켓 없이 등 쪽에 달린 지퍼를 열어 뒤집어 넣으면 된다. 남아용은 네이비와 레드 색상, 여아용은 핑크 색상으로 출시됐다.

‘컨버스 패커블 백팩’은 넓은 메인 수납부와 지퍼형 외부 포켓이 적용된 실용적인 제품이다. 쿠션이 적용된 가방 끈은 아이의 체형에 맞게 쉽게 조절할 수 있다. 앞쪽에 달려있는 포켓에 넣을 수 있는 패커블 제품으로 휴대 및 정리가 간편하다.

플레이키즈 프로 신혜경 MD는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이 시작되면서 외출 시 짐의 부피와 무게를 덜어주는 실속 있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패커블 제품은 가벼우면서도 유용한 기능을 두루 갖춰 아이들의 외출 아이템으로 최적화 된 상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