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쏘내추럴 ‘쏘 프레쉬 퍼퓸’ 출시 外
[뷰티템] 쏘내추럴 ‘쏘 프레쉬 퍼퓸’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2.23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쏘내추럴 ‘쏘 프레쉬 퍼퓸’ 출시

쏘내추럴이 쏘 프레쉬 퍼퓸을 출시한다. 쏘 프레쉬 퍼퓸은 프레쉬하고 중성적인 향의 퍼퓸이다. 따뜻하면서 고급스러운 우디 머스크향과 싱그러우면서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상쾌한 시트러스 프로럴 향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녹차추출물, 편백나무 추출물 등이 함유된 자연친화적 식물 베이스에 중성적인 향이 블렌딩되어 남녀 구분 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분사각이 넓고 미세해 내용물이 고르게 뿌려져 오랜 시간 은은한 향이 지속되는 오 드 뚜왈렛이다. 

 


◇ 아이오페 NEW ‘화이트젠 크림’ 출시

아이오페가 화이트젠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오페 화이트젠 크림은 천연 미백원료인 식물성분 리코리스를 함유해 칙칙한 피부톤과 잡티를 케어하고,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여 피부 자극을 완화해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아이오페 화이트젠 크림은 오랜 연구와 분석을 거친 최고의 화이트닝 식물 성분인 리코리스와 멜라닌을 인지하고 찾아가는 멜라노사이트 타켓팅 기술이 적용된 고기능성 화이트닝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아이오페는 쿨링 마사지 효과를 부여하고 생기를 완성하는 ‘화이트젠 아이세럼’과 시트와 앰플을 사용 직전에 섞어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가꿔주는 ‘화이트젠 마스크팩’까지 여러 유형의 화이트닝 제품을 함께 출시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 세니떼, 3단 방어막 선크림 ‘베리어 플러스 선 2종’ 출시

세니떼가 강력한 자외선 및 미세먼지 방어막을 통해 피부 노화로부터 지켜주는 ‘세니떼 베리어 플러스 데일리 선‘과 ‘세니떼 베리어 플러스 레포츠 선’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세니떼 베리어 플러스 라인의 데일리 및 레포츠 선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고 미세먼지 반발 시스템을 적용해 초강력 미세먼지 차단이 가능하다. 또한 블루 라이트 방어 시스템을 적용한 성분이 블루 라이트를 흡수, 반사해 피부 노화의 위험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

‘세니떼 베리어 플러스 데일리 선’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백탁현상 없이 피부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밀림 걱정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 또한 강력한 수분유지력을 지닌 부활초를 함유해 오랫동안 피부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함께 출시된 ‘세니떼 베리어 플러스 레포츠 선’은 파워 베리어 캡슐이 수분은 피부에 흡수시켜 안은 촉촉하게 만들고 표면은 차단막을 형성해 물과 땀을 튕겨내어 여름철 야외 활동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레포츠용 선크림이다. 

 


◇ 랩 시리즈,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젤 듀오 출시

랩 시리즈가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클렌징 젤’과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하이드레이팅 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산뜻한 젤 타입의 올인원 제품으로 남성들의 스킨케어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가볍고 바르자마자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쿨링을 포함한 네 가지 기능이 한 데 담겨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렌징 젤은 상쾌한 젤 타입 클렌저로 쿨링, 퓨리파잉, 밸런싱, 컨디셔닝 기능이 들어있다.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유분과 각질, 모공 속 노폐물까지 즉각적으로 제거해준다. 또한 피부의 이상적인 수분 레벨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함께 출시된 하이드레이팅 젤은 쿨링, 매티파잉, 진정, 보습 기능을 모두 갖춘 수분 젤 크림이다. 쿨링과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의 열을 낮춰 청량감을 주며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또한 유분 흡수 파우더가 유분을 흡수해 산뜻한 피부로 보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