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스위스킨, ‘씨드 투’ 라인 출시 外
[뷰티템] 스위스킨, ‘씨드 투’ 라인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2.22 17: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스위스킨, ‘씨드 투’ 라인 출시

내추럴 더마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줄 저자극 기초 제품 ‘씨드 투(Seed To)’ 라인을 출시한다. 

씨드 투 라인은 폼 클렌저, 토너, 에센스, 크림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 성분인 ‘Sui Herb™’는 스위스 청정지역에서 자란 레몬밤잎, 페퍼민트, 꼬리풀 등 11가지 허브에서 추출한 허브 복합 추출물로 피부 진정, 보습, 상처 치유, 항염에 도움을 줘 피부의 활력을 되찾아 준다. 

뿐만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 장벽 구축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히아루론산, 레티놀 등의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할 수 있도록 미셀화(Micellization) 기술을 도입해 피부 장벽 구축 및 면역력을 강화해 준다.

스위스킨 관계자는 “씨드 투 라인은 전성분 EWG 그린등급을 받았을 뿐 아니라 유해성분 무첨가 제품이라 민감한 피부를 비롯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며 “특히 피부가 극도로 예민해지는 봄철에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 이니스프리 ’그린티 컬렉션’ 4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센트 트립에서 찾은 향기를 담은 ‘그린티 컬렉션’ 4종을 출시했다.

‘그린티 컬렉션’은 식물의 향을 포집하는 ‘센트 트립’을 통해 찾아낸 향을 생생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싱그럽고 여유로운 그린티 향을 베이스로 우아하고 풍성한 제주 자연의 4가지 향을 더했다. 또한 전용 패브릭 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휴대성을 높였다. 

2010년에 포집한 제주 감귤꽃의 향기를 그린 프루티 플로랄 계열로 표현한 ‘10 탠저린 블라썸 인 그린티 오 드 뚜왈렛’을 비롯해, 제주 동백향을 담은 ’12 카멜리아 인 그린티 오 드 뚜왈렛’, 구상나무 향의 ’13 아비스트리 인 그린티 오 드 뚜왈렛’, 자스민 향의 ’15 자스민 인 그린티 오 드 뚜왈렛’ 등으로 나뉜다. 

이와 함께 그린티 컬렉션과 동일한 향의 실내용 방향제 ‘센티드 샤쉐’ 4종을 출시했다. 센티드 샤쉐는 티백 컨셉 디자인으로 제작해 차를 즐기듯이 여유롭고 은은하게 향을 공간에 선사한다. 

 


◇ 키엘, ‘아포테커리 맞춤 에센스’ 출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고객 개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만들어진 포뮬라로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꼭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포테커리 맞춤 에센스’를 출시한다.

아포테커리 맞춤 에센스는 두 가지의 ‘집중 영양 고농축 앰플’과 각 앰플의 영양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줄 ‘피부 강화 에센스’로 구성된다. 

피부 강화 에센스는 대표적인 식물성 오일 성분인 스쿠알란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의 수분과 영양 손실을 방지해준다. 집중 영양 고농축 앰플은 주름, 모공, 피부결, 미백, 수딩의 효능을 가진 5가지의 앰플로 피부 고민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포테커리 맞춤 에센스의 제조 과정은 고객의 피부 진단에서부터 시작된다. 키엘의 전문 상담원 KCR이 ‘스킨 아틀라스’라는 피부 상태 체크용 북을 사용해 1:1로 고객의 피부 고민을 상담해 준다. 

상담을 통해 주름, 모공, 피부결, 미백, 수딩 중 가장 두드러지는 두 가지의 피부 고민을 찾아내고 이에 맞는 앰플을 피부 강화 에센스에 섞어 아포테커리 맞춤 에센스를 완성한다. 

즉석에서 배합해 제조하는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에센스로 제품 보틀과 패키지에 본인의 이름과 상담 정보, 제조 날짜가 적혀 있는 ‘맞춤 라벨’이 부착돼 더욱 특별하다. 

 


◇ 조성아22, '컬러링 앰플’ 신규 컬러 5종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지난해 7월 출시한 ‘컬러링 앰플’의 새로운 컬러 5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컬러링 앰플은 고농축 앰플의 스킨케어 기능과 색조제품의 발색력을 한 병에 담은 신개념 메이크업 제품으로, 바르자마자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는 리퀴드 투 파우더(Liquid to Powder)제형이 산뜻한 마무리감과 선명한 발색감을 선사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 5종은 활용도가 높은 뉴트럴 컬러를 기반으로 구성됐다. 단독으로 바르거나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컬러 피그먼트가 다량 함유돼 소량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며, 장미 추출물과 비타민E 등의 앰플성분이 메이크업 연출과 함께 피부 트리트먼트 효과를 제공한다. 

신규 컬러는 펄 피그먼트가 가미된 샴페인 골드색상의 ▲메탈드레스, 고혹적인 브론즈 컬러의 ▲프렌치 토스트, 눈 밑 포인트 연출이 가능한 ▲피치 스파클링, 깊은 브라운 컬러의 ▲딥 브라우니, 그리고 시크한 플럼 컬러의 ▲로지 브라운으로 출시된다. 

 

◇ 메다비타, 모발 복구 프로그램 ‘원더 플렉스’ 출시

이탈리아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메다비타는 염색, 탈색, 펌 등의 화학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 복구 프로그램 ‘원더플렉스(WONDERPLEX)’를 출시한다.

1단계 모발 강화, 끊어짐 방지 용액과 2단계 모발 구조 결합 에멀전으로 구성되어 있는 ‘원더플렉스’는 화학시술 시 모발의 이황화 결합(단백질 결합중 하나)의 끊어짐을 최소화해 화학 시술 후 더 단단하게 모발 구조를 복구 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더불어 시술 동안 큐티클이 과하게 열리지 않도록 잡아주고 다시 닫히는 것을 도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한다. 화학 시술이 반복적이거나 잦은 횟수와 관계없이 건강한 모발을 실현해주는 것은 물론 클리닉 효과 또한 오랫동안 지속되는 시스템이다.

원더 플렉스는 전문 헤어 살롱에서 만날 수 있으며, 단독 클리닉 혹은 염색, 탈색, 펌 등의 시술을 진행할 때 함께 첨가해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