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팡, ‘뉴 페이스 키즈 모델 콘테스트’ 개최
에듀팡, ‘뉴 페이스 키즈 모델 콘테스트’ 개최
  • 송지나
  • 승인 2017.02.22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교육 종합 플랫폼 에듀팡이 키즈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KL 그룹이 주최하고 에듀팡이 주관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성장기에 있는 유·초등 아이들이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휘해 엔터테이너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다. 

8세에서 13세의 키즈 파트와 4세에서 7세(초등학교 입학 전)의 미취학 파트로 나뉘어 진행되며, 1차 이미지 심사와 2차 동영상 심사를 통해 총 10명의 어린이 모델을 선발한다. 

본선을 통해 선발된 수상자들에게는 에듀팡 홍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협찬사 쇼딩스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정상 JLS, 유니원, 리틀팍스, 호두잉글리시 등 약 300만원 상당의 협찬사 교육 상품들도 주어진다. 

이번 키즈 모델 콘테스트에는 엄마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의 개성 있고 익살스러운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리틀팍스 1개월 이용권과 에듀팡 적립금을 주는 포토 이벤트와 SNS에 키즈 모델 콘테스트를 공유하면 페이코 상품권과 에듀팡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듀팡 여원동 대표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신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