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2017년형 ‘스핀 로얄’ CJ몰 단독 런칭
리안, 2017년형 ‘스핀 로얄’ CJ몰 단독 런칭
  • 송지나
  • 승인 2017.02.22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상품 25%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대표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최고급 디럭스 유모차 스핀 로얄의 2017형 신제품을 출시하고, CJ몰에서 단독으로 대대적인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6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런칭 프로모션에서는 2017년형 신상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특별사은품을 전원 증정한다. 

환절기 필수 유모차 액세서리인 캐리콧 커버, 풋머프와 함께 4계절 사용할 수 있는 양면 이너시트, 유모차 정리함, 컵홀더 등 3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분들에게는 4만원 상당의 전용 방풍 커버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스핀 로얄은 360도 스핀 양대면, 요람기능 등 프리미엄 기능을 모두 갖췄으며, 디자인과 컬러부터 작은 부분 하나까지 꼼꼼히 신경을 쓴 것이 특징이다.

‘360도 스핀 양대면 기능’은 한 손으로 쉽고 간편하게 아이와 마주보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180도로 펼쳐서 사용할 수 있는 ‘요람기능’은 외출 시 아이의 편안한 수면과 함께, 기저귀갈이도 유모차에서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2017년형 스핀 로얄은 주행 중 충격을 최소화 시켜줄 수 있는 서스펜션 강화에 힘썼다. 4바퀴에 프리미엄 서스펜션을 장착해 신생아에게 전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자동차에 적용되는 ‘에어타이어’까지 포함해 안전을 강화했다. 

또한 부드러운 컬러 트렌드를 살리는데 많은 공을 기울였다. 인기가 높은 ‘다크 그레이’ 컬러를 먼저 런칭하고, 따듯한 느낌을 살려주는 ‘피치 블라썸’, 모던한 느낌의 ‘에메랄드 스톤’ 컬러는 3월에 공식 런칭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