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유아동복 봄 신상 오픈 이벤트 진행
보리보리, 유아동복 봄 신상 오픈 이벤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7.02.21 1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몰 보리보리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유아동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26일까지 마법천자문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봄 쇼핑에 쿠폰을 입히다’ 프로모션은 행사 동안 매일 업데이트되는 2개 브랜드의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7% 중복할인 쿠폰을 선착순 300명에게 지급하고, 인기 아이템을 엄선한 ‘오늘의 특가’ 상품도 구성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21일 트윈키즈와 젤리스푼 S/S 시즌 아이템이 특별 할인하고, 22일부터는 에어워크 주니어, 찰리스5원더, 릴리푸리, 오키즈, 주니걸즈 등 인기 브랜드의 유아동복을 연이어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브랜드별로 쿠폰할인 혜택도 제공해 나이키와 컨버스의 2017년 신상 유아동 운동화는 최대 2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모노블랙과 위시키즈는 50%, 월튼키즈 30%, 릴리푸리와 오즈키즈 20%, 프렌치캣과 찰리스5원더 등은 추가 10%까지 쿠폰할인을 한다. 

이와 함께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베일리수 스튜디오’ 가족사진 촬영권과 액자를 주고,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된 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촬영권과 액자를 증정한다.

한편, 보리보리 유아동 의류 PB 캔키즈는 봄 신상 오픈을 기념해 26일까지 인기 학습만화이자 애니메이션인 마법천자문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캔키즈 제품을 처음 구입한 고객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00명씩 추첨해 각각 마법천자문 학습만화 1권과 캐릭터 신발주머니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상품인 바람막이와 방풍팬츠를 구입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천자탄카드를 선물로 지급하고,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고 URL을 남긴 회원 50명은 5천원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