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로앤루·포래즈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제로투세븐, 알로앤루·포래즈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7.02.20 1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래즈 2017 봄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와 ‘포래즈’에서 신학기와 봄 시즌을 맞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일교차가 커지는 봄 날씨에 입기 좋은 간절기 외투부터 산뜻한 아이템까지 다양한 패션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들로 구성됐다.

알로앤루는 오는 24일부터 6일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봄 신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단, 일부 매장의 경우, 1만원 상당 상품권으로 증정) 

오프라인 행사 외에 제로투세븐 멤버십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알로앤루 출산용품 구매 시 상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매월 멤버십 등급별로 매장 전용 즉시할인 쿠폰을 지급해 충성고객에 대한 혜택을 더욱 확대했다.

한편, 포래즈에서도 신학기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7 봄 신상품인 ‘편하게 맨투맨’, ‘귀요미 맨투맨’ 등 포래즈 맨투맨 제품을 1개의 가격으로 2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활동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는 35,000원 균일가로 판매하고, 전국 포래즈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월5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