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휴대용 유모차 추가 증정 특별 방송 실시
리안, 휴대용 유모차 추가 증정 특별 방송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7.02.13 1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현대홈쇼핑 ‘스핀 로얄’ 방송 구매 후 후기 작성 고객 전원에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오는 15일 낮 12시40분에 60분간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유모차 특별 방송’으로 리안의 최고급 디럭스 유모차 ‘스핀 로얄’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방송에서는 리안 ‘스핀 로얄’ 디럭스 유모차를 34% 할인된 52만 7천원에 판매하며, 구매 후 간단한 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쇼핑, 공원 등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리안 정품 휴대용유모차 ‘이지’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필수 유모차 악세사리인 ‘풋머프’, ‘양면 이너시트’, ‘캐리콧커버’, ‘멜란지 방풍커버’, ‘모기장’, ‘유모차 정리함’까지 6종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리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은 코엑스 베이비페어현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올 한해는 고객 접점에서 보다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채널들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핀 로얄’은 리안의 최고급형 디럭스 유모차로 인기 유모차 ‘스핀LX’가 갖고 있던 원터치 양대면과 요람기능을 차용해, 편의기능을 높였으며, 시트 분리 없이 한 손으로 손쉽게 양대면이 가능해, 엄마 혼자서 외출 시에도 언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