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패션] 아디다스, ‘퓨어부스트’ 러닝화 출시 外
[스포츠 패션] 아디다스, ‘퓨어부스트’ 러닝화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2.07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디다스, ‘퓨어부스트’ 러닝화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다양한 환경의 도심 속에서도 안전하고 즐겁게 달릴 수 있도록 제작된 ‘퓨어부스트(PureBOOST)’ 러닝화를 선보였다.

이번 ‘퓨어부스트’ 러닝화는 뛰어난 쿠셔닝과 함께 지면으로부터 받는 충격을 에너지로 변화시켜주는 아디다스 고유의 ‘부스트 테크놀로지’를 비롯해 도심 속 러너들을 위한 다양한 기술력이 적용됐다. 

급커브가 많은 도시에서 안정적인 러닝을 할 수 있도록 신발 앞부분을 여유롭게 제작했고, 뛰어난 유연성을 자랑하는 서큘러 니트 소재를 갑피로 적용해 다양한 발의 움직임에도 뛰어난 적응력을 제공한다. 

또한 발의 움직임을 모션캡쳐 방식으로 데이터화시키는 아디다스 아라미스(ARAMIS) 기술을 활용해 디자인을 강화했으며, 아웃솔에는 ‘스트레치 웹’ 테크놀로지를 통해 다양한 지면 환경의 도심 속에서도 충분한 접지력을 발휘에 안정적인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밖에 이중 구조의 신발 혀와 독특한 신발 끈 구조는 러닝 시 발에 압박을 줄여주는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나이키 골프, 에어 조던 1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나이키 골프가 오는 10일 에어 조던 농구화의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화 버전 ‘에어 조던 1 골프(AIR JORDAN 1 GOLF)’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의 골프화 버전으로 하이탑 스타일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유지했다. 여기에 방수 갑피를 사용하고 발목 부분 지지력을 강화하는 한편, 설포 부분은 조던의 심볼인 점프맨 로고 디테일을 더했다. 밑창은 골프 스윙에 적합한 나이키 프리 인스파이어드 스파이크 아웃솔을 적용했다.

에어 조던 1 골프는 10일 오후 4시 50분에 나이키닷컴에서 공식 론칭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나이키 골프 압구정 프리미엄 스토어,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강남점까지 4개 매장에서 1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인당 1켤레 한정으로 방문 구매가 가능하다.

 


◇ 리복 클래식, ‘클럽 C 빈티지’ 출시

리복 클래식이 80년대의 아이코닉한 감성에 빈티지 무드를 더한 헤리티지 코트화 ‘클럽 C 빈티지(Club C Vintage)'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의 새로운 클럽 C 빈티지는 지난해 클럽 C 빈티지에 트렌디한 감각을 입혀 업데이트한 제품이다. 

기존 클럽 C의 오리지널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레드, 블루, 블랙 등 비비드한 포인트 컬러를 사용해 디자인에 재미를 더했다. 

또 프리미엄 가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핏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죽 재질이 주는 빈티지한 느낌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스트리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