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2017형 솔로’ 현대홈쇼핑 론칭방송 진행
리안, ‘2017형 솔로’ 현대홈쇼핑 론칭방송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7.02.02 1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에서 전개하고 있는 국내 대표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오는 6일 낮 12시40분에 ‘2017년형 리안 솔로, 현대홈쇼핑 론칭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리안은 이번 방송에서 대대적인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방송 동안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를 27%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신생아용 카시트를 리안 솔로 유모차에 바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리안 솔로 트레블 세트’는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리안 스핀 유모차 단품 구매 시 풋머프, 이너시트, 방풍커버, 유모차 정리함, 목베게까지 30만원 상당의 5종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세트 구매 시 추가로 카시트 이너시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방송구매 고객이 구매 후기란에 간단한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6만원 상당의 르그로베 반스 백팩을 전원 증정한다. 르그로베는 미니멀하고 모던한 북유럽디자인의 소품브랜드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인정받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한편, 리안의 절충형 유모차 ‘2017년형 솔로’는 절충형유모차 가운데 유일하게 양대면이 가능하며, 특히 2017년형 솔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디테일이 크게 향상됐다. 뿐만 아니라 리안 솔로와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시스템’은 유모차와 신생아 카시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