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키엘, ‘레몬버터 컬러 립밤’ 3종 출시 外
[뷰티템] 키엘, ‘레몬버터 컬러 립밤’ 3종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1.31 2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키엘, ‘레몬버터 컬러 립밤’ 3종 출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탁월한 보습력과 상큼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틱 타입의 컬러 립밤 신제품, ‘레몬버터 컬러 립밤’ 3종을 출시한다.  

레몬버터 컬러 립밤은 레몬 껍질 추출물과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케어해주며, 버터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각질을 정돈하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SPF30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더해져 민감한 입술을 보호해 준다. 

더불어 입술 기초 케어부터 발색까지 제품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은은한 시어컬러에서 덧바를수록 선명한 컬러로 표현돼 데일리 내추럴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누드 코랄’, ‘체리 와인’, ‘핑크 로즈’ 등 총 3종으로 출시돼 자신의 피부 톤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 리엔케이 2017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는 여자가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순간을 테마로 한 2017 메이크업 컬렉션 ‘패션 포 브릴리언트(Passion for Brilliant)’를 출시한다. 

세련된 여성미와 일상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컨템포러리 메이크업 콘셉트로 ‘셀슈어 벨벳 컬러 립스틱’ 5종과 ‘셀슈어 멀티 아이섀도우’ 2종을 선보인다. 

‘셀슈어 벨벳 컬러 립스틱’은 1호 그릿 레드, 2호 트루 핑크, 3호 모던 코랄, 4호 로즈 아트, 5호 굿 베이지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세미 매트 텍스처로 밀착력이 좋으며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발색되어 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특히, ‘1호 그릿 레드’는 요즘 이슈로 떠오른 ‘그릿(GRIT:열정적 끈기)’에서 영감을 받아 열정적인 붉은 레드컬러로 탄생했으며, ‘2호 트루 핑크’는 팬톤의 2017 SS 트렌드 컬러인 ‘Pink Yarow’에서 영감을 받은 세련된 핑크 컬러이다.  

‘셀슈어 멀티 아이섀도우’는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세미 스모키까지 완벽한 원스톱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4컬러가 하나의 팔레트로 구성돼 있다. 발림성이 좋은 부드러운 텍스처가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장시간 그윽하고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 랩코스, 수분·모공 ‘프라이머 베이스’ 2종 출시

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려 빛나는 광채 피부와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프라이머 베이스’ 2종을 출시했다.

랩코스 ‘프라이머 베이스’는 잔주름과 모공을 가려줘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에어 피니쉬 프라이머’와 피부에 윤기와 광채를 부여해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루미 스킨 프라이머’ 2가지로 선보였다. 

‘에어 피니쉬 프라이머’는 피부 요철과 모공을 매끈하게 정돈시켜줘 완벽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피지 컨트롤과 흡착에 최적화된 성분 배합으로 번들거림을 최소화해 파운데이션 지속력을 높여준다. 

‘루미 스킨 프라이머’는 미세한 진주펄이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해 윤광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수분 프라이머다. 세라마이드, 마누카허니추출물, 로즈힙오일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감을 전달해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상태로 유지해준다.

 


◇ 베리떼, ‘시트마스크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시트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베리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시트 마스크 3종은 ‘리얼 파워 치크 업 마스크’, ‘리얼 파워 샤인 업 마스크’, ‘리얼 파워 쿨다운 마스크’로 수분 공급은 물론, 매일 변하는 피부 컨디션에 맞게 골라 쓰도록 각각 탄력, 미백, 진정의 스페셜 케어 기능을 더했다. 

그 중 ‘리얼 파워 치크업 마스크’와 ‘리얼 파워 샤인업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 특허인 ‘3중 레이어 셀룰로오즈 시트’ 타입으로, 밀착력을 높인 2중 시트 사이에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한 한 겹의 레이어를 추가해 더 오랫동안 영양을 공급해준다. 

‘리얼 파워 치크업 마스크’는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케어해 동안 피부를 완성해주며 ‘리얼 파워 샤인 업 마스크’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하는 미백 개선 마스크이다. 또, 진정 효능으로 특화된 ‘리얼 파워 쿨다운 마스크’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 랑방, 신제품 향수 ‘모던 프린세스’ 출시

향수 브랜드 랑방에서 2017년, 모던하고 대담한 현대 여성을 위한 새로운 컨템포러리 향수 '모던 프린세스' 를 선보인다.

랑방 모던 프린세스는 드레스를 입은 듯 관능적인 곡선모양의 바틀에 랑방 하우스의 상징인 메탈 체인이 바틀 넥에 감겨 있어 완성도를 더했다. 패키지에는 레드 컬러 패키지에 화이트 로고가 새겨져 있어 여성스럽지만 내면엔 치명적 유혹이 숨겨져 있는 상반된 매력을 연상케 한다.

또 향은 핑크 레이디 애플과 자스민의 섹시한 조화로 유혹적인 향을 선사한다. 탑 노트는 핑크 레이디 애플과 레드 커런트의 신선하고 톡톡 튀는 상큼한 향으로 시작해 프리지아, 재스민으로 은은하게 퍼지며 화이트 머스크, 바닐라 오키드로 완성된다.

한편, 이번 랑방 모던 프린세스 출시를 기념하며 왓슨스에서는 모던 프린세스 구매 시, 20% 할인과 함께 랑방 샘플 3종 키트, 랑방 바디로션을 증정하는 특별 행사를 2월 한 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