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수의 북앤스토리] 책의 힘
[이봉수의 북앤스토리] 책의 힘
  • 송지숙
  • 승인 2017.01.26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책의 힘 / 애덤 잭슨 지음 / 장연 옮김 / 씽크뱅크 출간

 

애덤 잭슨 지음 / 장연 옮김 / 씽크뱅크 출간 

새해 좋은 꿈꾸시고 계획 세우셨나요?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한 해 동안 이루고 싶은 계획을 세웁니다. 그러나 작심삼일이라고 연말이 되어 계획했던 일을 확인해보면 한숨을 쉬고 또 다시 계획을 세웁니다. 올해는 계획한 일들을 모두 달성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말은 꿈을 계획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 한 치의 망설임 없이 행동하는 사람에게 해당이 되는 것입니다. 새해에 목표한 돈을 벌고 싶고, 사랑을 하고 싶고, 건강하고 행복해지고 싶은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목표에 맞는 행동을 해야 합니다.

새해 첫 책으로 돈, 건강, 사랑, 행복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책을 소개합니다. 

‘책의 힘’은 나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가장 중요한 네 가지인 돈, 건강, 사랑, 행복을 얻을 수 있는 비밀의 힘을 정리한 책입니다.

어느 날 우연히 만난 신비한 중국 노인이 이야기하는 네 가지 비밀은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마음’입니다. 굳은 신념과 욕망, 목표를 이루고자 행동하는 마음이 있다면 돈, 건강, 사랑, 행복의 비밀은 나에게 찾아온다는 이야기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책에 특별한 비밀을 풀 수 있는 해답이 있을 거란 기대감으로 볼 것입니다. 복권 1등 번호를 알고 싶은 마음처럼 기대를 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것에 실망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네 가지 비밀을 풀 수 있는 10가지 행동 수칙들을 실행하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직접 행동해 보면 좋겠습니다.

이 책은 예전에 읽었던 책이지만 잊고 있었던 돈, 건강, 사랑, 행복을 얻을 수 있는 비밀을 상기하고, 신년을 맞이해 다시 한 번 계획하고 행동하게 하는 마음을 갖게 해 주었습니다. 새해에는 계획한 일들을 꼭 행동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이봉수 AVA엔젤클럽 부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