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더페이스샵,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출시 外
[뷰티템] 더페이스샵,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6.12.15 21: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더페이스샵,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디즈니 프린세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10종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톤업쿠션, 모노팝 홀리데이, 립스틱, 네일,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에 인어공주, 백설공주, 라푼젤 등 디즈니 프린세스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했다.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톤업쿠션’은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톤업 크림이 담긴 쿠션으로 백설공주, 인어공주, 라푼젤이 그려져 있다.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모노팝 홀리데이’는 팔레트 하나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멀티 팔레트로, 국내에서 선호도가 높은 라푼젤과 인어공주가 동화책 느낌으로 그려져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 프린세스의 드레스 및 티아라에서 컬러를 따온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트렌디 네일즈’,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마스크 시트’ 등 여러 제품에서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땡큐파머, ‘원스텝 트래블 뷰티 파우치’ 출시

모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땡큐파머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여행 및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원스텝 트래블 뷰티 파우치’를 선보이고 오는 31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원스텝 트래블 뷰티 파우치’는 클렌저부터 필수 기초 화장품과 선 케어, 고급스러운 ‘사피아노 태슬 파우치’까지 풀 세트로 구성됐다. 트루 워터 딥 세럼, 트루 워터 딥 크림, 미라클 에이지 리페어 코튼 마스크 등의 스킨케어 제품이 트래블 사이즈로 포함됐다. 

또 선 프로젝트 쉬머 선 에센스(디럭스), 백 투 아이슬란드 클렌징 워터(디럭스), 땡큐파머 베스트셀러 9종의 체험키트까지 제공된다. 

‘원스텝 트래블 뷰티 파우치’는 오는 31일까지 정상 소비자가격인 82,000원에서 51% 할인된 39,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리더스코스메틱, 라보티카 트랜스포밍 리퀴드 호일마스크 출시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에 강력한 타이트닝 효과로 탄력은 높이고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라보티카 트랜스포밍 리퀴드 호일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얼굴에 바르는 순간 건조되면서 얇은 막이 생겨 페이스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필 오프(Peel-off) 마스크다. 실버 리퀴드 타입의 쫀쫀하면서 진득한 제형으로, 얼굴에 도포 시 호일을 얹힌 듯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도포 시 즉각적인 타이트닝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필 오프 시 불필요한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건조한 느낌 없이 매끈하고 맑은 피부결로 마무리 해준다. 더불어, 천연방부시스템이 적용돼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아미노산과 천연미네랄이 풍부한 ‘진주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맑고 환하게 해준다. 

 

◇ 바이오플래넷, ‘인텐시브 리페어 프로그램’ 출시

뷰티&헬스케어 전문회사 바이오플래넷이 네오뷰 홈클리닉 ‘인텐시브 리페어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최근 집에서 피부, 헤어 등을 셀프로 케어하는 ‘홈케어족’을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합리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홈클리닉 라인을 추가로 구성했다. 

‘인텐시브 리페어 프로그램’은 주름개선,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앰플로, 처진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주름개선과 피부활성에 효과적인 콜라겐과 SH-E.G.F성분이 포함된 동결건조된 타블렛형태의 볼과 고농축된 영양액이 들어있는 주사기 모양의 액티베이터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동결건조 방식으로 세균번식의 원인이 되는 수분을 제거해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 방부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항노화 관련 11개 항목에서 유효성을 입증 받아 신뢰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정제수 대신 생체모방수를 사용하고 유효성분을 적절히 배합해 피부 흡수율과 효과를 더욱 높였다. 눈, 볼, 입꼬리 등 주름이 많이 생기는 부위에 사용하면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 쏘내추럴 ‘페이셜 디자인 딥 블랙 클레이 마스크’ 출시

자연주의 피부과학 쏘내추럴이 얼굴선은 쫀쫀하게 잡아주고 노폐물과 각질을 한번에 제거해주는 압박붕대 석고 팩 페이셜 디자인 딥 블랙 크클레이 마스크(FACIAL DESIGN DEEP BLACK CLAY MASK)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붙이는 머드 타입 제품으로 밀착력이 좋은 장섬유와 숯가루, 클레이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시트 마스크이다. 

마스크가 건조되면서 피부를 타이트하게 잡아 모공과 늘어진 피부 윤곽을 관리해주며, 참숯가루와 클레이 성분 등과 같은 각종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 속 노폐물과 피부 각질을 제거해 사용 후,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상하 분리형으로 얼굴 모양에 맞춰 빈틈없이 밀착되며, 바르고 씻어내는 일반 머드팩과 달리 머드와 시트 일체형으로 건조 후 얼굴 모양 그대로 벗겨내어 쉽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 구달 ‘로얄 샤또 캐비어 라인 2종’ 출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에서 영양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로얄 샤또 캐비어 라인 2종’을 출시한다.

‘로얄 샤또 캐비어 라인’은 중세 유럽 황실의 피부 미용 비법을 담은 로얄 프레스티지 라인으로 앰플과 크림 2종 구성이다. 

프랑스 왕비 마리 앙뜨와네트가 사랑한 ‘샤또 와인’과 바다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로얄 피쉬 캐비어’의 성분을 마리아쥬해 피부 근본부터 건강하고 활력 있는 탄력 피부로 개선시켜준다. 

특히 ‘샤또 와인’에는 피부 재생과 항산화에 탁월한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캐비어’ 오일에는 사람의 피부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오메가 3, 아미노산,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흡수율이 높고, 피부에 영양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준다.

‘로얄 샤또 캐비어 앰플’은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키며, 캐비어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는 농축 앰플이다. 또 ‘로얄 샤또 캐비어 크림’은 골드빛 캐비어 캡슐이 함유된 수분 젤 타입으로,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와 영양감을 부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