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보브, 올데이스트롱 아이컬러 출시 外
[뷰티템] 보브, 올데이스트롱 아이컬러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6.12.06 16: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보브, 올데이스트롱 아이컬러 출시

LG생활건강이 풍부한 색감과 놀라운 발색력을 선사하는 ‘보브 올데이스트롱 아이컬러’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보브(VOV)에서 출시한 ‘올데이스트롱 아이컬러’는 크레용 타입의 아이섀도우로, 눈가에 자극 없이 균일하게 밀착돼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가 섬세하고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하며,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와 함께 우수한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 크리즈 현상 없이 깔끔하게 쓸 수 있다.

올데이스트롱 아이컬러는 글리터 타입의 ‘오렌지 판타지아’와 쉬머 타입의 ‘브라운 킬러’를 포함해 총 9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 이니스프리, ‘포 맨 오 드 뚜왈렛’ 컬렉션 런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첫 남성 향수, ‘포 맨 오 드 뚜왈렛’ 3종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 ‘포 맨 오 드 뚜왈렛’ 컬렉션은 제주 바다와 노을, 숲 등 제주를 여행하며 느낄 수 있는 감성을 3가지 향으로 표현했다. 

바다의 향을 담은 ‘아쿠아 비치’는 워터리 시트러스 계열로 청명한 향이, 제주 오름의 금빛 노을을 표현한 ‘골든 선셋’은 스파이시 계열의 따뜻한 향이 특징이다. 또한 제주 곶자왈의 깊은 숲 향을 담아낸 ‘딥 포레스트’는 시원한 그린 우디 계열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런칭 기념으로 ‘포 맨 오 드 뚜왈렛’ 구매 시 이니스프리 시그니처 향수, ‘더 그린티 오 드 뚜왈렛’ 12ml 증정 이벤트를,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 빌라쥬11팩토리,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크림 출시

뷰티&테이스트가 결합된 새로운 감각의 전문 편집숍 빌라쥬11팩토리(VILLAGE 11 FACTORY)가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는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크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빌라쥬11팩토리만의 ‘보습 촉촉 비법’을 담아낸 바디 크림이다. 강력한 보습력을 보유한 악마의 발톱 뿌리 추출물과 피부 건조와 손상을 예방하는 시어버터를 20% 함유해 피부에 투명한 보습 코팅막을 씌우듯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얼굴부터 몸 전체 어디에나 사용이 가능한 전신 피부 맞춤 보습 크림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함께 덧바를수록 더욱 진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녹아들고 피부 건조 해소에 도움을 주는 아쿠아 버터 콤플렉스를 함유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흡수되는 점이 장점이다. 

 


◇ 바이오더마, ‘아토덤 인텐시브 밤’ 리뉴얼 출시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건조함으로 인해 가렵기까지 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진정 보습 케어 밤, ‘아토덤 인텐시브 밤’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토덤 인텐시브 밤은 피부의 생물학적 원리에 근거한 스킨 배리어 테라피™ 바이오더마 독자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다지는 것은 물론, 피부의 건조함 및 가려움증을 유발하는 원인 케어에 도움을 줘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체질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본연의 구조를 모방한 라멜라 복합체 및 글리세린, 바셀린으로 구성된 포뮬러가 세라마이드 합성을 촉진시켜 손상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피부 진정 및 정화 효과가 뛰어난 징크, 베타시토스테롤 등의 성분이 더해져 극심한 건조함을 겪는 피부를 한결 편안하게 다독여준다. 

극건성 피부부터 민감성 피부, 문제성 피부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여, 피부과 및 소아과 등 국내 전문의료기관에서 피부 시술 후 사용하는 보습 크림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파라벤을 함유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알러지를 최소화해 생후 6개월 이후의 영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토덤 인텐시브 밤은 국내 대형 종합병원 및 유명 피부과, 소아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오가닉박스, ‘홀리데이 기프트 오가닉박스’ 출시

EWG스킨딥 사이트의 등록성분과 꼼꼼히 대조해 엄선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소개하고 있는 오가닉박스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홀리데이 기프트 오가닉박스’를 출시한다.

‘오가닉박스’는 화장품의 성분이 지닌 유해성에 대한 우려와 관련 지식을 공유하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촉구하고 있는 국내 최초 천연, 유기농 화장품 큐레이션 박스이다.

오가닉박스에서 소개하는 이번 ‘홀리데이 오가닉박스’는 겨울철 피부 케어에 적합한 제품들을 선별해 총 6개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독일의 국민 브랜드 ▲라베라에서는 각종 유기농 오일 함유로 흡수력이 빠르고 보습력이 뛰어난 ‘리제너레이팅 핸드크림’과 천연 색소가 함유되어 입술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뷰티&케어 로즈 립 밤’을 준비해 둘 중 원하는 제품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알티야의 ‘오가닉스 베이비 워시’와 ’베이비 로션’은 미국 USDA 유기농 인증으로 예민한 피부의 신생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클렌저와 로션이다. 글리세린과 온천수, 다마스크장미꽃추출물 등 클렌징 후 당기지 않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블루퍼피의 ‘웰에이징 마스크’는 자극적인 화학 성분을 제외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녹차추출물과 위치하젤수, 어성초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탄력 증진을 위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블루퍼피 ‘어답트미 선크림’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피부에 안전한 제품으로, 백탁 없는 실리콘 프리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매출의 10%가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되는 의미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밖에 ▲린든리브즈의 ‘아로마테라피 시너지 바디오일 4종 키트’는 청정 자연 속에서 생산한 바디오일로 피부 보습을 책임지는 제품이며 ▲켈라파 오가닉스의 ‘오가닉 코코넛오일 나이트 크림 2종 키트’는 유기농 코코넛 오일의 영양이 듬뿍 담긴 고농축 나이트 크림으로 수분곽 탄력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 프리메라, 내추럴 디퓨저 ‘윈터 딜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천연유래 100%의 오렌지와 세다우드 오일 향이 함유된 내추럴 디퓨저 ‘윈터 딜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홀리데이 시즌 한정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천연 유래 100% 오렌지 향의 달콤함과 그윽한 세다우드 향의 조합으로 실내 공간을 은은하게 채워준다. 또한, 겨울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석고 오브제를 발향제로 사용해 홀리데이 시즌에 실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