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마케리마케 안티더스트 클렌징 출시 外
[뷰티템] 마케리마케 안티더스트 클렌징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6.08.30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마케리마케 안티더스트 클렌징 2종 출시

LG생활건강의 클렌징 전문브랜드 마케리마케가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물질을 깔끔하게 세정해주는 ‘마케리마케 안티더스트 클렌징 2종’을 출시했다.

‘안티더스트 클레이 폼 클렌저’는 정화효과가 뛰어난 대나무 숯과 제주 화산 용암을 함유해 피부에 달라붙은 미세먼지 및 초세미세먼지와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말끔하게 씻어낸다.

특히 세안 후에도 피부에 남아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모공보다 작은 PM2.5이하의 초미세먼지를 강력하게 흡착해 96.8% 제거하고 피부를 말끔하게 클렌징한다. 또한 클레이 성분을 29.5% 함유해 클레이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모공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함께 출시된 ‘안티더스트 버블 클렌징 마스크’는 톡톡 터지는 거품이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외부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클렌징 마스크팩이다. 

바르는 즉시 피부 위로 풍성하게 올라오는 미세 거품이 모공까지 딥클렌징하고 대나무 숯 성분이 함유된 블랙 시트가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 데코르테, AQMW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고세코리아의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은은하게 펼쳐지는 진주 빛 광채의 ‘AQMW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 5종을 9월에 새롭게 선보인다. 

‘AQMW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 5종은 자연스럽고 포근하게 배어 나오는 ‘진주 빛 광채’를 콘셉트로 고급스러운 광채와 우아한 윤광으로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2016년 F/W 베이스 메이크업의 트렌드인 투명하고 글로시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2가지의 메이크업 베이스는 우수한 밀착력으로 모공, 잔주름,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풍부한 에센셜 오일이 배합된 AQMW 컨디셔닝 오일 베이스는 수분감 넘치는 투명한 진주 윤광 피부로 연출해주며, 에멀션 같은 촉촉한 사용감의 AQMW 컨디셔닝 베이스는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정돈해 준다.

또 얇은 베일이 탄력 있게 밀착돼 잡티를 커버해주는 AQMW 엘레강트 글로우 파우더 파운데이션과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AQMW 엘레강트 글로우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피부 본래의 특성을 살려줘 윤기와 광택이 도는 고급스러운 피부 톤으로 유지시켜 준다.

이밖에 AQMW 루스 파우더 컴팩트는 깃털처럼 가벼운 루스 파우더가 피부를 포근히 감싸 잡티와 칙칙함을 가리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 양세형 에디션 출시

한강인터트레이드가 모공 케어 전문 브랜드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 런칭 100일을 기념해 양세형 에디션 4종을 9월1일부터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양세형 에디션은 △3Step 티트리 키트 △티트리 코팩 한정판 △포어 클리어 토탈 키트 △트러블 패치 키트 등 4종이다.

해서린 바이엘리자 베스는 최근 출연한 예능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대세로 떠오른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콜라보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여성 소비자는 물론 최근 외모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남성 소비자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3Step 티트리 키트’는 모공 오프닝, 피지 클리어, 모공 타이트닝 등 총 3가지 단계를 통해 모공 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블랙헤드까지 제거해주며, ‘티트리 코팩’은 묵은 피지와 화이트헤드, 블랙헤드를 제거해 모공을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또 ‘포어 클리어 토탈 키트’는 턱과 코의 피지와 각질을 3단계 저자극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트러블 패치 키트’는 붉은 여드름 전용 패치와 노란 여드름 전용 패치로 구성되어 상태에 따라 관리할 수 있다. 

한편,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는 양세형 에디션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티트리 코팩 속에 들어 있는 ‘양세형 띠부띠부씰’ 12종을 모두 모은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순도 99.99% 금수저를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9월 한 달간 올리브영과 왓슨스에서 30~5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