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즉시 수익' 유승 테라폴리스가 떴다
'계약 즉시 수익' 유승 테라폴리스가 떴다
  • 최환금
  • 승인 2016.08.24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익형 부동산 유승테라폴리스 오피스텔이 계약 직후 수익 발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선시공 후분양 오피스텔 100% 임대 완료... 인천 호구포역 바로앞 입지 최고
[베이비타임즈=최환금 기자] 인천 수인선 호구포역 바로 앞에 이미 준공되어 선시공 후분양 방식으로 공급하는 수익형 부동산 유승테라폴리스 오피스텔이 계약 직후 수익 발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유승건설에서 직접 시행, 시공한 유승 테라폴리스는 대규모인 558실로, 대부분 전용 면적 30m² 전후의 소형 평형으로 구성된 지하3층 지상 27층 구조로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유승 테라폴리스는 지하3층~지상6층이 주차장으로 여유있는 주차가 가능하며 입주민들은 6층 호텔레스토랑을 할인 가격으로, 헬스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8~19층이 테라폴리스 오피스텔이며 20~27층에는 스텔라마리나 호텔이 들어서 영업중에 있다.
유승 테라폴리스는 넓은 호텔형 로비에 휘트니스 센터, 무인택배시스템, 세대별 락커, 개방감있는 중앙 우물형 구조, 옥상 하늘정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무엇보다 유승테라폴리스의 가장 큰 장점은 계약과 동시에 수익이 발생한다는 점이다. 100% 임대 완료돼 실투자금 800만~1100만원이면 가능해 투자자들이 부담없이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는 조건을 구비하고 있다.
유승 테라폴리스는 강력한 배후세력의 수요자가 몰려오는 인천 논현지구 오피스텔 밀집지역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시간 프리미엄을 확보해 입지가 곧 가치가 되고 있다.
글로벌 비즈니스 인프라 수요층이 든든한 송도 국제도시가 배후에 있으며, 남동공단 및 시화, 반월공단 그리고 논현, 한화지구 등 33만여명의 잠재수요가 기대되고 있다. 
또한 지하철 4호선과 연결되는 수인선(오이도~송도) 호구포역이 19m 거리로 도보 1분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오피스텔로서, 제2경인고속도로 남동IC와 제3 경인고속도로 고잔TG가 인접해 서울이 가깝고 인천대교를 통해 인천국제공항으로 빠르게 연결되는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에 자리하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저금리 시대에는 안정적이면서 더욱 높은 수익률이 있는 투자처가 주목을 받기 마련”이라며 “유승테라폴리스 오피스텔은 투자 즉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어 인기”라고 말했다.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terapolis.com)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