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척추측만 아동 위로 방문
KB손해보험, 척추측만 아동 위로 방문
  • 정재민
  • 승인 2016.08.24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23일 오후, 서울 구로동에 위치한 고대구로병원을 찾아 KB손해보험의 후원으로 척추측만증 교정수술을 받은 이수정(13세, 여) 양을 응원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KB손해보험 김태식 소비자보호본부장(우측 첫번째), 고대구로병원 서승우 척추측만증 연구소장(좌측 첫번째)이 이 양의 어머님과 함께 이 양의 희망 가득한 미래를 응원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은 23일 오후, 서울 구로동에 위치한 고대구로병원 척추측만센터를 찾아 KB손해보험의 후원으로 척추측만증 교정수술을 받은 이수정 (13세, 여) 양을 위로 방문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방문행사에 참여한 KB손해보험 김태식 소비자보호본부장은 “힘든 수술을 잘 이겨낸 수정 양이 앞으로 더 큰 세상에서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척추측만증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향한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이 양과 같이 척추측만증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의 희망찬 미래를 응원하고자 ‘척추측만증 환아 의료비 후원 사업’을 2007년부터 지속해오고 있다. 매년 10명의 후원 아동을 선정해 지금까지 190명의 아동들에게 총 9억여 원의 수술비를 지원해왔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