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컬리수, 2016년 F/W 화보 공개
모이몰른&컬리수, 2016년 F/W 화보 공개
  • 송지나
  • 승인 2016.08.16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이몰른 2016 FW 시즌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패션/문화 유통전문 글로벌 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모이몰른과 컬리수가 2016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모이몰른은 내츄럴 오리진(Natural Origin), 유니크 스마일(Unique Smile), 스타일리쉬 플레이(Stylish Play)의 3가지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2016 F/W 화보 및 신제품 공개를 통해 모이몰른은 국내 유아복 업계에서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로서의 선두주자 자리를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시즌 주력 컬러는 올리브그린과 버건디, 카키, 그레이 등으로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브랜드 대표 테마인 내츄럴 오리진 라인에서는 유아 언더웨어 소프트 앤(Soft &)의 소재 및 디자인 포인트를 강화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제품군도 예년에 비해 많이 확장됐다. 가을에 입을 수 있는 간절기 아우터 및 상하세트, 겨울에 입을 수 있는 보온기능의 신소재 쏠라볼 의류까지 선보여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6 F/W 시즌에 모이몰른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총 300종 430컬러이다. 

한편, 프렌치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반 고흐가 사랑했던 프랑스 남부마을의 색채에 영감을 얻어 블루와 옐로우를 주력 컬러로 내세우며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섬세하게 표현해 냈다. 컬리수는 이번 시즌을 맞아 총 250종 400컬러의 아이템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은 “2016 F/W 제품들은 각 브랜드 콘셉트의 특징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디자인부터 컬러감까지 많은 부분에 신경을 썼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