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니 무드 유모차 사면 퀴니백이 덤으로
퀴니 무드 유모차 사면 퀴니백이 덤으로
  • 이현아
  • 승인 2012.10.24 18: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 전문업체 YKBnC(대표 윤강림) 가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10월 한달 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퀴니의 무드 유모차를 구입하는 고객은 25만원 상당의 퀴니백을 추가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무드 유모차를 자신의 블로그나 활동하는 커뮤니티에 스크랩하고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퀴니 무드 유모차, 퀴니 제프 엑스트라, 소르베베의 아기띠, 리틀라이프 가방 등의 사은품도 증정 받는다.

네덜란드 브랜드 맥시코시도 구입 고객 전원에게는 사계절 커버, 휴대용 선풍기, 티셔츠 등 맥시코시 전용 액세서리가 주어진다.

YKBnC 측은 “특별히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탄생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태어날 아이에게 편지를 쓰면 추첨을 통해 신생아용 카시트 카브리오픽스를 제공하고 카브리오픽스와 맥시코시 유모차를 세트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도 먼치킨의 다이어페일(기저귀 휴지통)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10월 생 아이와 엄마가 10월에 카브리오픽스를 구매할 경우도 추첨을 통해 10명까지 맥시코시의 토비 카시트를 받게 된다.

이 외에도 YKBnC의 미국 이유수유용품 브랜드 먼치킨은 흘림방지 스낵통 1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10월 한달 간 퀴즈 이벤트와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gb의 티바 유모차, gb의 수리 카시트, 영국 브랜드 리틀라이프의 미아방지 가방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미국 안전용품 브랜드 세이프티퍼스트도 휴대용 아기변기를 30% 할인 하는 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YKBnC 홈페이지(www.sbaby.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